馬음속 사랑 Autumn Love Festival
- 10월 5일~ 14일 매주 금·토·일요일(총 6일) 서울경마공원에서 개최
- ‘스크린 승마장’, 노천카페 ‘가을거리’, ‘가족 1박 2일 캠프’, 말춤 콘테스트 등 마문화 체험행사 풍성

성큼 다가온 가을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축제가 서울경마공원에서 펼쳐진다.
KRA 서울경마공원(본부장 김병진)은 10월 5일(금)부터 14일(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총 6일간 서울경마공원 전역에서 2012년 가을향기축제를 개최한다.
‘馬음속 사랑 Autumn Love Festival’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가을의 정취를 즐기기 위해 나들이에 나선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상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스크린 승마장’에는 승마 전문중소기업 (대원 포티스, 베르아델, 유니버셜 칸)에서 만든 ‘실내승마기’ 5종류 10여 대가 실물 전시되어 무료로 가상승마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가을축제답게 경마공원 곳곳에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먼저, 고객이 처음 접하는 입구에 가을꽃들로 이루어진 ‘가을거리’가 조성되고, 공원 입구부터 청동마상까지 무료 꽃마차가 운영된다. 이외에도 경마공원 스탬프투어, 스마트 폰과 태블릿 PC로 그리는 캐리커처 그리기, 노천카페 등이 있다.
서울경마공원을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가족을 선정하여 경마공원 주로 내 잔디 광장에서 ‘사랑의 1박 2일 캠프’를 13일(토)부터 14일(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 또한 가을축제 행사에서는 말춤 배우기, 댄스경연 대회 등 가족 간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가족 사진 촬영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별한 마문화 체험의 기회도 있다. 토, 일 오전 입장 시에는 2시간에 걸쳐 미니추어 호스와 기마대가 나들이객들을 맞이하고, 매주 일요일에는 특설무대에서는 ‘말춤 경연대회’가 개최된다.



작 성 자 : 권순옥 margo@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