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 ‘렛츠런투어 탐방’ 프로그램 운영
매주 토·일요일 승마랜드·동물병원·말 수영장 등 제한구역 개방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정형석)의 말(馬)을 테마로 한 ‘렛츠런투어 탐방’ 프로그램이 인기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경본부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렛츠런투어 탐방’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렛츠런투어는 렛츠런파크 부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승마랜드, 동물병원, 말 수영장 등 경마공원 제한구역을 개방해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투어버스를 탄 고객들은 각양각색의 귀여운 말들이 사는 곳을 둘러보고 경주마들이 진료받는 모습, 수영하는 장면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경마공원 곳곳을 전문 안내사의 재미있는 설명과 함께 약 1시간 동안 돌아보며 즐길 수 있다.

승마랜드는 경주마와 승용마를 만져보고 사진 촬영이 가능해 단연 가장 인기 있는 장소다. 경주마들이 사는 마을을 전체적으로 조망할 수 있는 ‘당산나무 전망대’ 역시 진귀한 풍경으로 유명하다.

렛츠런투어는 매주 토·일요일 하루 4회,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하며 1인당 요금은 2,000원이다.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회차별 최대 25명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경본부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렛츠런투어 탐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부경).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경본부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렛츠런투어 탐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부경).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