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펫 푸드 등 관련 제품·서비스 한자리

고양이와 개를 사랑한다면 꼭 가봐야 할 박람회로 꼽히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이 11월 22일(금)부터 24일(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다.

케이펫페어는 종합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다. 사료와 간식 등 펫푸드는 물론 미용과 목욕 등 펫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반려동물 액세서리와 설비, 장비, 가구 등의 제품도 참가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서비스 품목도 많다. 헬스케어를 비롯해 병원, 카페, 유치원, 호텔, 장례, 보험, 서브스크립션, 어플리케이션, 프랜차이즈, 쇼핑몰에 이르기까지 국내 반려동물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는 애묘인과 애견인들이 좋아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인핸드와 함께하는 입양사진 공모전, 24시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클래스, 블랙호크와 함께하는 정품 사료 이벤트, 리안펫의 대박 유모차 이벤트 등의 행사를 통해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이펫페어는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박람회 사무국의 펫티켓 관람자 유의사항도 있다. 동반하는 반려동물은 목줄과 인식표 착용, 이동장이나 유모차 이용, 예방접종 완료, 위생 팬티 또는 매너 벨트 착용 등을 권장하고 있다.

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대화역에서 킨텍스 행사장까지 15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케이펫페어 관람시간은 오전 10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입장료는 1만원이고, 11월 20일(수)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박람회인 ‘2019 케이펫페어 일산’이 11월 22일(금)부터 24일(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박람회인 ‘2019 케이펫페어 일산’이 11월 22일(금)부터 24일(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