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 11월 23일(토) 개최
체험부스, 공연, 게임 등 놀거리&먹거리 풍성

뭔가 재미나고 의미도 있는 놀거리를 찾고 있다면, 이번 주 토요일 오후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로 가보자.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는 청소년들이 탈출하고 싶은 것들을 콘셉트로 ‘2019 엑시트 피스티벌’을 개최한다. 강남구 봉은사역 인근의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 건물 4층과 5층에서 11월 23일(토) 오후 1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엑시트 페스트벌은 체험부스와 공연, 게임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와 함께 먹거리 장터도 준비되어 있다.

체험부스는 학교, 부당알바, 비만, 성차별 등 청소년들이 탈출하고 싶은 것들을 주제로 꾸민다. 교육팀과 활동자립팀, 상담팀, 드림청소년성문화센터, 드림일시청소년쉼터, 드림캐처팀 등 6개의 사업팀이 각각 주제에 맞는 부스를 운영한다.

엑시트 페스티벌의 개회식 사회는 개그맨 심현섭이 맡는다. 인디밴드 ‘고양이용사’의 축하공연과 청소년들이 준비한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청소년 동아리 ‘드림오라토리오’, 위탁형 대안학교 ‘꿈에학교’, 도시형 대안학교 ‘이룸학교’, 성동청소년센터 댄스동아리 ‘메이플라이’ 등이 무대에 올라 열심히 갈고 닦은 춤과 노래 실력을 뽐낸다.

엑시트 페스티벌의 체험부스와 드림놀이터 프로그램은 이벤트로 연결되어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드림놀이터 게임에 참가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체험부스에서 받을 수 있는 쿠폰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교환권이다.

우수활동 청소년 시상식에서는 행운권을 추첨하여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2019 엑시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는 11월 23일(토) 센터 건물에서 ‘2019 엑시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는 11월 23일(토) 오후 1시부터 5시30분까지 센터 건물에서 ‘2019 엑시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