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크리스마스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 시행
‘땡큐! 포니랜드! 겨울 간식 대잔치’와 ‘메리 크리스마스 감성 충전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준비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1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

한국마사회는 렛츠런파크 서울 경주로 내 공원 포니랜드와 경마 관람 구역 두 군데에서 각각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벤트를 시행한다.

포니랜드에서는 ‘땡큐! 포니랜드! 겨울 간식 대잔치’를 시행해 군고구마, 호빵, 호떡, 붕어빵, 꼬치 어묵과 따뜻한 차 등 추운 겨울 따뜻하게 해 줄 겨울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12월 21일과 22일 12시부터 17시까지 진행하며 방문객 1인당 쿠폰 한 장을 무료로 받아 간식으로 교환할 수 있다.

먹거리 이벤트 외에도 SNS 업로드 이벤트, 다트 이벤트, 경품조사 이벤트를 통해 에코백, 열쇠고리,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과 먹거리 추가쿠폰도 준비돼 있으며 재미있는 미션들을 완수하며 추억도 쌓고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포니랜드 뿐 아니라 경마공원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렛츠런파크 서울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중문 광장에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포토존을 준비했고 잔디광장 벤치는 크리스마스 테이블로 모습을 바꿨다.

중문 광장 포토존에서는 ‘메리 크리스마스 감성 충전 이벤트’를 시행해 로맨틱한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특별한 기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해시태그 이벤트 추가 참여 시 100% 당첨 복권을 제공하며 복권은 인형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놀라운지에서는 쇼맨들이 직접 경마고객을 찾아와 간단한 다트나 가위바위보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에서 쇼맨을 이기면 장갑이나 양말 등 푸짐한 겨울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경마 외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김낙순 회장은 “올 한해 경마공원을 사랑해주신 분들을 위해 한국마사회가 선물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주말, 소중한 사람들과 나들이 겸 방문하셔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마사회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