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 소비자 대상 수상
[말산업저널] 황인성 기자= 대명소노그룹의 자회사 대명스테이션이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의 공동주최, 한국소비자협회의 주관한 행사로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경쟁과 신뢰, 공익성을 갖춘 기업 및 단체를 발굴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2년 처음 제정됐다.
대명아임레디는 회원 혜택 프로그램을 비롯한 멤버십 서비스와 회원 전용 초특가 쇼핑몰(대명아임레디몰) 운영 등 업계 최초의 시도들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아임레디가 고객 중심의 사고와 마케팅활동을 해온 결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들의 권익 향상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스테이션은 승마산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 대명소노그룹의 계열사이다. 상조 서비스를 중심으로 웨딩, 여행 등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황인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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