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간편식 시장에 신제품을 잇달아 내놓았다. 국민 취향을 저격한 펭수 이미지를 활용한 ‘펭수참치 선물세트’와 새우를 넣은 프리미엄 맛살 ‘더킹 쉬림프’,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트러플(송로버섯)을 넣은 ‘오븐&통그릴 트러플 델리햄’을 출시해 소비자 입맛 잡기에 나섰다.

‘펭수참치 선물세트’는 펭수참치 15종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5000세트 한정판이다.
‘펭수참치 선물세트’는 펭수참치 15종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5000세트 한정판이다.

펭수참치 선물세트는 ‘펭수참치’ 15종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한정판이다. 펭수의 귀여운 표정과 재치 있는 어록이 담긴 펭수참치를 모두 담았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함께 특별 제작된 선물세트 패키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참치 마니아로 유명한 펭수와 동원참치의 만남은 시작부터 큰 화제가 됐다. 동원F&B는 최근 펭수를 모델로 촬영한 동원참치 신규 CF를 공개하고 펭수와 함께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튜게더’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컬래버 활동을 펼치고 있다.

펭수참치 선물세트의 가격은 4만5000원이고 수량은 5000세트 한정이다. 동원F&B의 직영 온라인몰인 동원몰을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킹 쉬림프’은 캐나다 청정지역 새우를 넣어 맛과 식감을 살린 프리미엄 맛살이다.
‘더킹 쉬림프’은 캐나다 청정지역 새우를 넣어 맛과 식감을 살린 프리미엄 맛살이다.

더킹 쉬림프는 진짜 새우를 넣은 프리미엄 맛살이다. ‘더킹 쉬림프 오리지널’과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 2종으로 캐나다 청정해역에서 잡은 새우를 엄선해 만들었다. 한입 가득 풍성한 새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더킹 쉬림프 오리지널은 새우 본연의 풍미와 맛살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은 새우와 어울리는 크림치즈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더킹 쉬림프 2종은 간식이나 안주에 좋고 샐러드,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40g 2개 묶음에 4980원이다.

‘트러플 델리햄’은 통살 고기에 세계 3대 진미 송로버섯을 넣어 풍미를 더했다.
‘트러플 델리햄’은 통살 고기에 세계 3대 진미 송로버섯을 넣어 풍미를 더했다.

오븐&통그릴 트러플 델리햄은 트러플을 넣은 프리미엄 햄이다. 트러플은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으로 소량만으로도 음식 전체의 맛을 좌우할 수 있을 만큼 풍미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트러플 델리햄은 신선한 통살 고기에 트러플을 넣어 풍성한 고기 맛에 진한 트러플의 풍미를 더했다. 6시간 동안 숙성한 후 300ºC 오븐과 500ºC 직화 그릴에서 한 번씩 구워냈다. 300ºC 오븐에서 구워 속까지 완전히 익은 햄에는 풍부한 육즙과 트러플 향이 어우러져 있고 500ºC 직화 그릴에서 한 번 더 구워 불맛을 입혔다.

트러플 델리햄은 올리브와 표고버섯이 들어간 ‘트러플 델리햄 올리브&채소’와 ‘트러플 델리햄 버섯&채소’ 2종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와 표고버섯이 양파, 당근과 함께 햄 속에 알알이 박혀 있어 영양은 물론 씹는 맛이 있다.

오븐&통그릴 트러플 델리햄 2종의 중량은 260g이며 가격은 3980원이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