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창호 방수 홈퍼니싱 특별전 운영

국내 대표적인 건축 박람회인 ‘2020 서울경향하우징페어’가 6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된다.
국내 대표적인 건축 박람회인 ‘2020 서울경향하우징페어’가 6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된다.

건설 건축 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2020 서울경향하우징페어’가 6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된다. 건축자재를 비롯해 전원주택, 인테리어 관련 230개사가 참가하고, 실내 450부스, 옥외 전시장 100부스 규모로 조성했다.

전시 품목은 내외장재 구조재 단열재, 급수 위생재, 냉난방 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 공공시설재, 조명 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 소프트웨어, 창호 하드웨어, IoT 홈시큐리티, 건축공구 관련기기, 홈인테리어 등 12개 카테고리로 건축 자재 모든 분야를 제품 및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올해 서울경향하우징페어는 건설, 건축, 인테리어 산업의 주요 이슈를 반영하는 특별전을 함께 개최하여 참관객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전원주택 수요가 높은 서울 경기 지역 시민들이 직접 실물주택을 확인하고 주택설계시공사와 바로 상담 및 계약까지 할 수 있는 ‘전원주택 특별전’을 운영한다. 현관문, 중문, 창문까지 모든 문을 아우른 ‘창호 특별전’, 여름 장마에도 끄떡없는 방수제품을 소개하는 ‘방수 특별전’,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가구들이 모인 ‘홈퍼니싱 특별전’도 관심을 끈다.

전문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세미나도 함께 진행한다. 애플체인의 이진호 대표는 ‘정원(Garden)과 농장(Farm)의 경계를 허물다, 키친가든’ 세미나를 통해 작물 재배와 조경 관련 지식을 제공한다. 행복건축학교에서는 수익형 빌딩 및 주택 건축을 희망하는 예비 건축주를 위해 ‘모르면 당한다! 제대로 배우고 함께 지어요.’ 세미나를 진행한다.

서울, 제주, 광주, 수원, 대구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순회 개최되는 ‘경향하우징페어’는 서울에서 개최 후 광주와 제주에서 전시를 이어간다. ‘광주경향하우징페어’는 6월 18일부터 21일까지 KDJ센터에서 열리고, ‘제주경향하우징페어’는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ICC제주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khfair.com)에서 확인하거나 사무국(1577-6695)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