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장 제품 전시&화상 비즈니스 상담

유럽의 인테리어 관련 50여 개사가 참여하는 EU게이트웨이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가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된다.
유럽의 인테리어 관련 50여 개사가 참여하는 EU게이트웨이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가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된다.

유럽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EU게이트웨이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가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다. 행사장에서 전시 제품을 직접 보고, 비즈니스 상담은 화상으로 진행한다.

주한EU대표부가 EU 기업들과 국내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의 산업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주최하는 이번 전시상담회는 유럽 17개국 인테리어 관련 50여 개사가 참여한다.

주요 전시 품목은 인테리어 조명, 소가구, 홈 텍스타일, 벽지, 카펫, 커튼, 인테리어 소품, 욕실용품 등 홈 스타일링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 디자인 전시가 개최되기 어려운 상황에서 유럽의 현대적인 감성의 다양한 현지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현대 유러피언 디자인 전시상담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EU가 제안하는 혁신적인 전시회이다. 행사장에서 제품 전시와 함께 유럽 업체와의 비즈니스 상담을 현장에서 화상으로 진행하는 언택트 방식이다.

방문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효율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도 추진한다. 사전 등록자만 전시장에 입장할 수 있고, 입구에 열 감지 카메라를 설치하며, 개별 체온측정 문진표 작성을 통해 14일 이내 해외방문자 및 유증상자는 입장이 제한된다. 이 외에도 정기적인 방역 소독과 실내 환기를 위해 공조 시스템을 가동하는 등 참가자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현대 유러피안 디자인 전시상담회에서 전시장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참가 기업과 1:1 화상 비즈니스 상담을 희망하는 국내 업체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한 후 화상 미팅 예약을 하면 된다. 전시회 관련 상세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