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구청에 기부금 5백만 원 전달

[말산업저널] 황인성 기자=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지사장 김정수)는 6월 18일 관내에서 추진하는 ‘한손에 양산사업’ 지원을 위해 후원금 5백만 원을 동구청에 전달했다.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는 6월 18일 관내에서 추진하는 ‘한손에 양산사업’ 지원을 위해 후원금 5백만 원을 동구청에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최미영 부산 동구청 복지지원과장, 김정수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장, 박은덕 사무처장(왼쪽부터/ 사진= 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공원).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는 6월 18일 관내에서 추진하는 ‘한손에 양산사업’ 지원을 위해 후원금 5백만 원을 동구청에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최미영 부산 동구청 복지지원과장, 김정수 한국마사회 부산동구지사장, 박은덕 사무처장(왼쪽부터/ 사진= 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공원).

 

전달식에는 김정수 지사장, 최미영 동구청 복지지원과장, 박은덕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번 후원금으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폭염에 취약한 계층 약 500여 명에게 여름철 필수품인 양산(陽傘)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정수 지사장은 “올 여름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번 후원을 통해 지역민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철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