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온라인 이벤트 진행 중

[사진=농심 인스타그램 갈무리]

대한민국의 매운맛, 농심 신라면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주장 손흥민을 앞세워 마케팅 효과를 기대한다.

농심은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을 이달 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라면은 30년째 국내 라면 시장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하지만 최근 몇년 새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타 회사 라면이 급성장하고 있다. 농심 신라면은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새로운 마케팅이 필요했다.

농심 관계자는 “1986년 출시이후 신라면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면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글로벌 스타 손흥민 선수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농심은 지난해에도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올해는 2차 에디션이다. 손흥민 선수를 활용한 1차 마케팅이 효과를 봤다는 것을 보여주기도 한다.

[사진=농심 인스타그램 갈무리]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농심은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포토카드를 다운받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7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농심은 총 2,000명 추첨을 통해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멀티팩을 증정한다.

농심은 2,000명의 당첨자를 대상으로 2차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된 3명에게는 손흥민 친필 싸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농심은 손흥민 선수를 통해 한국 대표 라면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