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29번째 생일 기념 이벤트

[사진=대한축구협회 인스타그램 갈무리]

대한축구협회가 손흥민 선수의 스물아홉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2일까지 본인의 SNS 계정에 생일 축하 메시지를 담은 동영상, 이미지, 글 등을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싸인 유니폼, 응원 머플러 등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대한축구협회 KFAN 멤버십 가입자만 참여 가능하다. 멤버십 가입자가 아닐 경우 RED(무료) 회원 가입 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축구협회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KFAN 멤버십이란?

지난해 5월 대한축구협회는 KFAN 멤버십을 런칭했다. KFAN 멤버십은 유료인 골드, 실버와 무료회원 레드 등급까지 총 3개의 등급으로 나뉜다.

최상위인 골드는 1년 회비 10만원으로 국내 친선경기 입장권을 우선 구매할 수 있으며, 머플러, 기념구 등 10만원 상당의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KFA 온라인 스토어 20% 할인권, 오픈 트레이닝 1차 우선 신청, 생일 축하 메시지 등 혜택이 있다.

실버는 국내 친선경기 입장권을 골드 다음 순서로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카드, 머플러 등 6만원 상당의 웰컴패키지를 제공받는다. KFA 온라인 스토어 10% 할인, 오픈 트레이닝 2차 우선 신청 등의 혜택이 있다.

무료회원인 레드는 티켓 정식 오픈 1시간 전에 사전예매 가능하며, 오픈 트레이닝 3차 우선 신청과 뉴스레터 등 혜택이 있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