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고객 만족도 제고 위한 디지털 채널 운영자 만족도 조사
한국마사회, 고객 만족도 제고 위한 디지털 채널 운영자 만족도 조사
  • 권용 기자
    권용 기자 tracymac1@naver.com
  • 승인 2021.07.29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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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사회, 디지털 채널 이용자 만족도 조사 실시

 

한국마사회(회장 김우남)가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쓰기 위해 디지털 채널 운영과 관련하여 국민 의견을 청취하고 실제 이용자 관점에서 채널에 대한 피드백을 하는 만족도 조사를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

한국마사회(회장 김우남)가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쓰기 위해 디지털 채널 운영과 관련하여 국민 의견을 청취하고 실제 이용자 관점에서 채널에 대한 피드백을 하는 만족도 조사를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 26일부터 시작해 2주간 한국마사회 공식 블로그(바로가기), 인스타그램(바로가기), 페이스북(바로가기)으로 진행된다.

설문 조사 내용은 한국마사회 SNS 채널과 관련한 콘텐츠 및 이벤트 만족도, 채널 디자인 및 댓글 응대 등에 관한 의견, SNS 채널 개선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등이다.

각 SNS 채널을 통해 만족도 조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설마에 실제 응한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총 30명), 커피 음료(총 150명) 쿠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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