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쌍)승식 기대마

심호근 전문위원 

1경주 ⑦캡틴양키
기본기가 상당히 우수한 신예마다. 초반 스타트 능력과 뒷심을 겸비한 기대주로 우승 도전이 유력시된다.

3경주 ⑥캐러비언데이
다소 약한 편성이라 기수의 역량이 중요하겠다. 능력상 경쟁력이 있고, 기수의 역량도 믿음직해 활약이 기대 된다.

5경주 ④골든카이저
현급 강자로 평가되는 마필로 최근 호전세가 뚜렷한 모습이라 능력 그대로 평가가 가능하겠다. 노림수로 충분하다.




복승식 축마(2위이내)

심호근 전문위원   

2경주 ⑤언브라이들퀸
편성상 2두의 능력이 앞서 있는 가운데 그 중 한 축을 담당하는 마필이다. 최근 한층 완성도 높아진 모습이라 활약이 기대 된다.

6경주 ⑧그레이트굿
기본 능력이 출중한 마필로 직전경주를 기점으로 많이 올라온 모습이다. 기수의 역량 및 경주마의 능력 좋아 노림수로 충분하다.

7경주 ⑦동방대로
편성은 강하지만 주요 강자의 최근 경주력을 감안해 볼 때 충분히 우위를 점할 수 있겠고, 부담중량도 적절해 노림수로 충분하다.




(복)연승식 기대마(3위이내)

서석훈 전문위원  


1경주 ⑧닥터콩순이
직전 데뷔전에서 가능성 보였던 마필이다. 혈통적으로 기대치가 높고 스피드 뒷심을 겸비해 2번째 경주는 본연의 기량을 보여줄 듯 하다.

2경주 ⑪선더클라우드
데뷔전에서 걸음 재보는 과정이었지만 가능성을 엿보였다. 이번경주 뚜렷한 강자가 없어 늘어난 경주거리이지만 승산은 충분해 보인다.

5경주 ①원더풀레이디
해당거리 첫 도전이지만 경주거리가 늘어나도 크게 영향받는 마필은 아닌듯 보인다. 다부진 기수의 기승과 함께 출발지 좋아 초반 강공 통할 가능성 있겠다.




노려볼 이변경주

서석훈 전문위원 


7경주
☞ 노려볼 이변마 ⑨대호질주
비록 1등급 마필과의 대결이지만 하나같이 최근 하향세인데다 해당거리에서 유리할 게 없는 마필들이 출전해 이변 가능성이 엿보인다. 늘어난 경주거리가 오히려 유리할 수 있어 작은 가능성이지만 노림수를 가져보고 싶다.

☞ 추천마권 복승 ⑨대호질주 - ④판타스틱맨,⑥스마트프린스,⑩그레이트킹




레이스전개 유리마

심호근 전문위원   

1경주 ⑦캡틴양키

2경주 ⑤언브라이들퀸

3경주 ⑥캐러비언데이

4경주 ②최강라이거

5경주 ④골든카이저

6경주 ⑧그레이트굿

7경주 ⑥스마트프린스




혈통우수마

서석훈 전문위원 

1경주 ⑧닥터콩순이

2경주 ②손아도르

3경주 ⑨원더풀월드

4경주 ②최강라이거

5경주 ④골든카이저

6경주 ④저스트윈

7경주 ②점보블레이드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정완교 전문위원  


2경주 ⑦새만금의비전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고 거리경험없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겨리경험 풍부한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공백전 전개 꼬여 고전했고 적정주기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⑥캐러비언데이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ㅜ 기복있고 불안요소 지녀 이변 가능한 경주다. 능력대비 성적 부진하지만 각질변경 시도중인 마필로 직전 탄력 호전된 변화 보였고 늘어난거리 유리해 만만한 편성에 적임기수 재기승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7경주 ⑥스마트프린스
마필간 전력차 드러났지만 큰 부중차와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어 이변 가능한 경주다. 기복은있지만 강자틈 꾸준한 걸음 유지중인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상대적으로 부중도 유리하지만 현거리 적성도 좋아 해볼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썩 승부할 마필.




훈련으로 본 고배당 복병마

유준상 전문위원  


1경주 ④맨오브더스타
데뷔전 시종 선두경합 전개이후 발빠른 전개속에 좋은 탄력 보이며 나름 후착접전을 펼쳤던 [4]맨오브더스타`초반타임에 기복이 있어 능력 대비 성적이 늦게 나온 감이 있지만 좋은 주폭을 앞세워 시원한 탄력감을 자랑하고 있기에,반드시 관심이 필요해 보입니다.

2경주 ⑤언브라이들퀸
중위권 유지한 전개이후 생각보다 탄력이 나오지 않았지만 상대마들이 강해 걸음을 남기면서 아쉬움을 남겼던 [5]언브라이들퀸`데뷔이후 무난한 적응력을 보인 신예마로 앞,뒤를 다 재본 가운데,잠재력 보여 앞으로 발전 가능성은 높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7경주 ②점보블레이드
앞선 강마편성에 초반타임 늦어 후미 일관한 전개이후 바닥 추입해 보지만 너무 늦었던 [2]점보블레이드`휴양공백전 이지만 최근 컨디션이 무척 좋아진 가운데, 직전 상대 강해 아쉬움이 많지만 예전보다는 좀 더 상향조정해서 능력을 보고 싶습니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