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일요경마 [서울] 1경주 경주분석

‘마루마’첫승을 노린다.

전반적으로 우열이 드러나고 있어 배당은 그다지높지 않을 레이스 중의 하나다.

최근 꾸준한 인기에도 번번히 아쉬움을 준 ⑪마루마 이번에는 기필코 우승을 거머쥔다. 여기에 맞설 ⑩트리플조이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진다.
또 부진에서 좀처럼 벗어나지 못한 ⑦킹아너도 더 이상의 양보는 없을 전망이다. 한편 베일에 가려있는 ①금아시크도 인코스 이점으로 삼삼한 배당을토해 낼 가능성이 높으며 ⑨오천복도 끝걸음이 아주 좋아 이변의 중심에 있어 눈여겨 볼 대목이다.

★ 추천마권
⑪마루마-⑩트리플조이,⑦킹아너

양대인 전문위원
 

 

6월 5일 일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애플민트’우승 유력하다.

전반적으로 기복이 심한 마필들이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이 불가피한 경주다.

기본 능력은 있으면서도 승운이 따라주지 못했던⑫애플민트 부담중량 이점으로 첫승을 거둔다.
또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는 ①에이스플랜도 인코스 이점으로 맞설 전망이다. 체구는 왜소하나 근성이 다부진 ⑥너를응원해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면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혼전에 강한 ⑨빛나는질주도 배당을 단단히 벼르고 있으며 ⑦플라잉바비도 고배당의 진수를 보여 주기엔 딱이다.

★ 추천마권
⑫애플민트-①에이스플랜,⑥너를응원해

양대인 전문위원
 

 

6월 5일 일요경마 [부산] 1경주 경주분석

 

6월 5일 일요경마 [서울] 3경주 경주분석

주행 안정된 `용천지상` 연투기대!

【예상총평】
국6(별정A)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어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예전과 달리 주행 안정되며
걸음변화 보인 ②용천지상의 연투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⑤마이더스캠프,⑥킹마운틴,⑪논스톱알리,⑫글로벌프라임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용천지상,④스피드갤럽,⑧에피파니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줄어 유리한
⑥킹마운틴,끈기 좋아진 ⑫글로벌프라임의 버티기에 주행 안정된 ②용천지상을 필두로 탄력 좋은 ④스피드갤럽,⑧에피파니의 도전 예상된다.
【베팅전략】
②용천지상 - ⑧에피파니,⑫글로벌프라임 주력.
④스피드갤럽,⑥킹마운틴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6월 5일 일요경마 [부산] 2경주 경주분석

 

6월 5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와일드삭스` 축, 2위권 압축 공략

[국산5등급, 1200M, 핸디캡] 힘차고 있는 신예마가 대거 편성된 경주다. 인기마 접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적중은 물론이고, 임팩트 있는 주력 적중에 힘을 실어볼 경주다.

≪경주분석≫
②와일드삭스는 기본기가 좋은 마필로 충분히 해볼만한 상대를 맞이했고, 경쟁마 대비 앞선 능력을 겸비해 기대치가 높다. 전개 이점까지 감안해 볼 때 믿고 공략할 축으로 유력하다. 도전마로는 공백 후 재정비한 ④용호지마의 선행 버티기 가능성이 높겠고, 상승세의 ⑤원더풀키티도 관심마.

☞추천마권
②와일드삭스 - ④용호지마, ⑤원더풀키티
※ ⑩터치나인

심호근 전문위원
 

 

6월 5일 일요경마 [부산] 3경주 경주분석

 

6월 5일 일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강자틈 걸음 아낀 `라이징호크`주의

【예상총평】
국5(핸디캡)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선행경합으로 불안한 이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 가능한 가운데 강자틈 탐색한 ⑦라이징호크 주의!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와일드러너,④콩코드퀸,⑤시리우스알파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천사박,⑦라이징호크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앞뒤 다좋은 ③와일드러너,거리줄어 유리한 ③와일드러너,⑤시리우스알파의 버티기에 강자틈 전개 꼬여 걸음 아낀 ⑦라이징호크를 필두로 어부지리 노릴 ②천사박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⑦라이징호크-②천사박,⑤시리우스알파 주력.
③와일드러너,④콩코드퀸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6월 5일 일요경마 [부산] 4경주 경주분석

 

6월 5일 일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조교 복병 마필을 축으로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며 걸음늘렸고 강단있는 발놀림에 투지도 확실히 강해진 ③금성세계가 잠재력 보유한 마필이라 배당의 축으로 공략하고 싶은 가운데

강도 높은 훈련으로 전력다졌고 강단있는 발놀림을 보인 ⑧포에버칸,
강구보를 길게 몰아 지구력 보강한 ⑥에이스파워풀,
강구보시 힘있는 발놀림에 투지도 강한 ⑤호크의영광 도전

≪추천마권≫
주력:③금성세계-⑧포에버칸
받침:⑥에이스파워풀,⑤호크의영광

유준상 전문위원
 

 

6월 5일 일요경마 [부산] 5경주 경주분석

 

6월 5일 일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도전세력 많은 혼전경주

최근 결정력 부족으로 아쉬움 남겨 근성보강하며 강한 승부의지 엿보인 ⑨베스타타임을 실전 베팅의 축으로

출발지 이점안고 선행승부 가능한 ①럭키재산,

공백있지만 장기간 훈련으로 전력다진 ③도깨비,

스피드 보강하며 전력다졌고 상태도 좋아진 ⑤런타이거 정도가 후착 도전에 나설 마필

≪추천마권≫
주력:⑨베스트타임 - ①럭키재산
받침:③도깨비, ⑤런타이거

유준상 전문위원
 

 

6월 5일 일요경마 [부산] 6경주 경주분석

 

6월 5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알렉산더원` 더욱더 강해질 기대주

[혼합4등급, 1200M, 핸디캡] 기대치 높은 신예마와 기복마간 편성이다. 전개와 능력을 고려해 볼 때 3두를 강하게 노려 볼 찬스다.

≪경주분석≫
⑥알렉산더원은 공백 후 상당히 성장된 모습에 완성도가 높아진 기대주로 직전 복귀전에서 발군의 추입력으로 입상을 기록한바 있다. 기본적으로 초반에도 스타트도 양호한 마필로 연속 입상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축으로 손색없다. 도전마로는 선행 찬스가 유리하고 점차적으로 변화 보이고 있는 ④문학스톰, 기습 노려 볼 ⑤라스트보스가 유력.

☞추천마권
⑥알렉산더원 - ④문학스톰 (주력)
⑤라스트보스 ※ ⑦마이티킥

심호근 전문위원
 

 

6월 5일 일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라온퍼스트`는 왔고 후착마 접전!

【예상총평】
오픈(별정A)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전력 상승세에 빠르게 걸음 늘고있는 ⑧라온퍼스트는 축마감으로 손색없지만 후착마들의 전력차 엇비슷해 후착마 찾기가 관건인 경주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위시미,⑫레이디켈리가 경주를 이끌겠고 ④새내선,⑥클리어검,⑧라온퍼스트,⑬바램 등이 거리 좁히며 뒤 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최근 함차며 전력 신장중인 ②위시미의 버티기에 능력있고 상태 최상인 ⑧라온퍼스트를 필두로 적임기수 기승한 ④새내선,탄력 좋은 ⑥클리어검,⑬바램 등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⑧라온퍼스트 - ④새내선,⑥클리어검 주력.
②위시미,⑬바램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6월 5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잠재력 기대되는 ‘원평가속’

3등급 중위권 마필 간의 접전이다.
기복마들이다 보니 어떤 마필도 낙관할 수 없는 가운데 승급전 치르는 ⑪원평가속의 선전을 기대해본다. 기존마들이 하나같이 불안요소가 있는 반면, ⑪원평가속은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승급전이라 하더라도 아낄 이유는 없다고 본다. 때문에 본연의 기량과 잠재력이라면 충분히 제압할 수 있는 전력으로 판단된다.
2위권에서는 직전 선전한 ⑥바이스로이가 여건상 나쁘지 않고, 감량기수 기승시킨 ②검포도 노림수를 가져보고 싶다. 복병은 보여줄 걸음 더 있는 ⑦에이투제트.

<추천마권> 복승 ⑪원평가속 - ②검포
⑥바이스로이
⑦에이투제트

서석훈 전문위원
 

 

6월 5일 일요경마 [서울] 11경주 경주분석

`럭키영` 승급전? 3등급 경쟁력 있어

[혼합3등급, 1800M, 별정B] 상승세의 기대주와 현급에선 경쟁력을 갖춘 국, 외산마가 편성된 경주로 접전이 예상된다. 능력마가 다수 편성된 만큼 기본 능력 평가를 중심으로 공략할 필요가 있다.

≪경주분석≫
⑧럭키영은 최근 연승을 기록중인 마필로 상승세가 뚜렷하다. 이번경주는 승급전으로 한층 상대가 강해졌지만 현 능력상 충분히 우위가 예상되는바 관심마로 손색없다. 도전마는 최근 호전세 뚜렷한 ⑨문학문, 국산3등급 부문에선 강자로 공백 적응 마친 ③남산시대, 기본기 우수한 ⑦노던타임.

☞추천마권
⑧럭키영 - ⑨문학문
③남산시대 ※ ⑦노던타임

심호근 전문위원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