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임원(상임이사)을 모집한다.

마사회는 다음달 8월 9일 오후 4시까지 임원(상임이사)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대상은 상임이사 총 2명이며 임기는 2년이다.

 

한국마사회는 다음달 8월 9일 오후 4시까지 임원(상임이사)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대상은 상임이사 총 2명이며 임기는 2년이다.ⓒ권용

 

자격요건은 △경마 및 말산업 육성을 통해 축산발전과 국민의 복지증진 및 여가선용에 이바지할 수 있는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자 △변화와 개혁을 지향하는 경영의지와 상임이사로서의 덕목을 갖추고, 리더십과 조직관리 능력을 보유한 자 △책임감, 청렴성, 도덕성 등 투철한 직업윤리 의식을 갖춘 자 △상임이사 수행에 필요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자이다.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서 '인재채용 > 채용정보 > 한국마사회 채용 > 채용공고(진행 중)' 메뉴에 접속해 마사회가 제공하는 지정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접수방법은 방문 또는 등기우편(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정)으로 가능하며 이메일 또는 온라인 접수는 불가하다.

심사는 제출된 서류를 기초로 서류심사가 진행되며 서류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심사를 실시한다. 서류 접수가 마감되면 서류 심사 이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여부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