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레이스 종합정보

단(쌍)승식 기대마

양대인 전문위원

1경주 ③즐거운여정
기본 능력은 빵빵하다. 비록 데뷔전에서는 준우승에 그쳤지만 이번에는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특히 순발력이 좋아 앞장으로 수월하게 나선다.

7경주 ②굿삭스
전력변화가 심한 마필중의 하나다. 최근 들어서 힘이 부쩍 좋아지고 있어 본격적인 우승 사냥에 나선다. 이번에는 인코스 이점까지 안고 있어 기대해도 좋다.

11경주 ⑦맨오브더스타
발 재간이 아주 좋은 마필이다. 특히 발주문이 열리면 전광석화 같은 발 놀림으로 튕겨 나가는 것이 일품이다. 이번에는 적정 거리에다 직전 분패를 설욕하기 위해 강공으로 밀어 부친다.

복승식 축마(2위이내)

상구 전문위원

2경주 ⑨팬스타
데뷔전 치루는 신예마로 주행심사에서 외곽 선두권 전개 후 상위군 마필들과 잡고 대등하게 통과해, 초반 순발력은 부족하지만 직선에서 우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3경주 ⑨아너칼
데뷔전 치루는 신예마로 초반 무난한 탄력으로 선두권 나선 후 직선에서 약간의 독려 후 상위군 마필들과 대등하게 통과해, 기존 마필들의 능력이 별로라 경쟁력 있어 보인다.

14경주 ⑩갤럭시로드
직전 경주 초반 자리 못잡고 전구간 외곽 무리한 전개 후 직선에서 아쉬움 남긴 마필로, 순발력과 뚝신 보유하고 있어 외곽이지만 차분히 따라 간다면 직선에서 좋은 탄력으로 입상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복)연승식 기대마(3위이내)

서석훈 전문위원

3경주 ⑩제이에스데이
주행심사에서의 모습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못했지만, 혈통적인 잠재력에 기대를 걸고 싶다. 초반 약점을 어느정도 커버하느냐가 승패를 좌우할 듯 보인다.

11경주 ①수소엔진
최근 부진한 모습이지만 거리 줄였고 선행 찬스를 잡아 관심이다. 고질적인 다리쪽 질병도 이제는 완치된 듯 보인다.

14경주 ⑧불의검
비록 승급전이지만 최근 상승세가 가파르고 때마침 편성도 강하지 않아 해볼만하다고 본다. 승부의지는 두말할 나위 없다.

노려볼 이변경주

심호근 전문위원

15경주
☞노려 볼 이변마 ④해피피버
현급에선 경쟁력을 갖춘 마필이다. 공백 후 실전 적응중인 마필로 이번경주는 능력을 발휘함에 있어 적정거리를 맞이했고, 최적의 부담중량, 안장 교체 등의 여건이 유리한 만큼 주목해 볼 복병마로 손색없다.

☞추천마권
④해피피버 - ③벌마의스타, ②카피댓, ⑥닥터패션, ⑤투투그레이트

레이스전개 유리마

심호근 전문위원

1경주 ③즐거운여정

2경주 ②정문스펙터

3경주 ①그래핀킹

4경주 ⑧사이먼탑건

5경주 ②나르캣

6경주 ③유로스타

7경주 ②굿삭스

8경주 ②화랑스카이

9경주 ③트리플질주

10경주 ②폭풍질주

11경주 ⑤블랙올리브

12경주 ①은성영웅

13경주 ③신비한강자

14경주 ②체인지백

15경주 ③벌마의스타

혈통우수마

서석훈 전문위원

1경주 ①닥터쿠쿠

2경주 ⑥버디버디

3경주 ⑩제이에스데이

4경주 ⑨딕시밴드

5경주 ⑧선샤인스타

6경주 ⑤더프린세스

7경주 ⑦인디초이스

8경주 ③금아인피니티

9경주 ⑤대지스페셜

10경주 ③야생화

11경주 ④운주오션

12경주 ③루킹캣

13경주 ①에이스잭팟

14경주 ⑤트루밸러

15경주 ⑩톱데이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정완교 전문위원

3경주 ⑨아너칼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접전경주다. 데뷔전 거리 늘었지만 능검시 기존마 상대로 꾸준한 스피드와 탄력있는 모습으로 대등한 걸음 보여준 기본기 좋은 마필로 공들여 데뷔전 준비 잘 마쳐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①챔프고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고 불안요소 지녀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공백있지만 재검시 여유로운 걸음 돋보인 마필로 강자틈 거리경험도 풍부하지만 예전대비 완성도 나아진 모습에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14경주 ⑩갤럭시로드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접전경주다. 공백전 선전했지만 직전 빠른흐름 자리 못잡아 의외로 고전한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이번경주는 흐름 빠르지않아 전개 유리하고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훈련으로 본 고배당 복병마

유준상 전문위원

2경주 ③영광의탱크
외측 기대며 착순권의 변화 뚜렷한 [3]영광의탱크`순간 스피드는 좋은 마필로 단거리에서는 자기 몫을 해줄 것으로 판단 됩니다.이제 실전에 대한 적응을 보여 경쟁력 충분한 가운데,1두의 불안한 인기마필들을 날려버리고 중배당에 노림수...

10경주 ②폭풍질주
중위권 전개이후 앞선과 거리 좁힌 탄력감을 보였기에 경쟁력 기대되는 [2]폭풍질주` 최근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전력 호전세에 기본적인 폭발력을 보유했기 때문에 일단 중거리까지는 경쟁력 충분할 것으로 봅니다.

11경주 ⑤블랙올리브
선두외곽 전개이후 경합속에 탄력있는 걸음으로 앞뒤 연투 할수있는 충분한 모습을 보였던 [5]블랙올리브`가능성을 시사해줄 만큼 잠재력 과시했던, 싹수가 분명 느껴지는 3전 전승의 신예마로서 지닌 능력을 모두 실전에서 뽑아내줄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12경주 ①은성영웅
탄력 양호한 모습보여 앞선 약편성에 더욱 유리할 [1]은성영웅`직전 인기 만큼의 기대를 많이 했는데 우승을 기록하지 못했던 마필로 거리 경험 부족과 스타트가 원만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한타 부족 했지만 상태 호전세 보인 만큼 꼭 주목해야 할 마필입니다.

14경주 ⑩갤럭시로드
레이스가 빠르게 전개되면서 착순권에 만족해야 했던 [10]갤럭시로드`체구에 비해 막판 1%가 부족한 느낌을 주었는데 이번에는 근성보강에 주력해 가능성 있다고 판단됩니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