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1경주 경주분석

⊙관심가질 신예기대주!

데뷔전 외곽 선입 일순한 전개이후 좋은 탄력감 속에 앞뒤 겸비한 근성을 보였던 [3]즐거운여정`기본 자질을 상당히 높게 평가하고 있어 빠른 성장을 기대해 봅니다. 경주조건도 충분히 유리하기 때문에 축마에 대한 믿음을 갖고 들어갑니다!

♣추천:③즐거운여정ㅡ④선더퓨리,⑥빌드업

유준상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2경주 경주분석

2세 신예마 접전

국산 6등급 신예마 접전 경주로 ⑨팬스타의 우세가 예상된다.
주행심사에서 외곽 선두권 전개 후 상위군 마필들과 잡고 대등하게 통과해 입상 유력해 보이고, 후착으로는 순발력 좋은 ②정문스펙터, 인게이트 선행 나선다면 직선 버티기 가능 하겠고, ④하늘제왕도 게이트 좋아 선입 전개한다면 도전력 있어 보인다.

☞ 추천마권
⑨팬스타 - ②정문스펙터, ④하늘제왕

상구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3경주 경주분석

인기마 혼전 경주

국산 6등급 기존 부진마와 능력 드러나지 않은 신예마간 혼전 경주로 보여진다.
데뷔전 치루는 ⑨아너칼, 초반 무난한 탄력으로 선두권 나선 후 직선에서 약간의 독려 후 좋은 기록으로 상위군 마필들과 대등하게 통과해 경쟁력 있어 보이고, 후착으로는 데뷔전 치루는 ⑥스파이스엑톤, 무난한 출발 후 선입 전개하고 직선에서 뚝심 좋아 보이고, 부중 높지만 거리 내려 출전한 ④스타마타, 초반 선두권 공략한다면 경쟁력 있어 보인다.

☞ 추천마권
⑨아너칼 - ⑥스파이스엑톤, ④스타마타

상구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4경주 경주분석

⊙서로가 해볼만한 혼전

선행 강탈한 전개시 앞,뒤 걸음 양호속에 막판 후착 경합한 [10]퓨어매직`완벽하게 상태가 살아난 모습이 분명해 보일 정도로 여전히 투지감과 파워감이 넘치는 모습 속에서 외주로 강하게 놔줄 때 보여준 탄력감도 강단마답게 아주 훌륭한 스피드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추천:⑩퓨어매직ㅡ④스마일리래리,⑥오렌지스타

유준상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5경주 경주분석

‘챔프고’ 공백도 문제없다.

휴양을 거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은근히 난해한 레이스 중의 하나다.

능력은 있으나 실전에서 맥을 추지 못한 ①챔프고 이번에는 기필코 우승을 챙긴다. 혼전 역습이 날카로운 ②나르캣도 한번 더 밀어 부치고 나선다. 경주를 치를수록 서서히 힘이 차고 있는 ③닥터칼리파도 호락호락 양보는 없다. 우람한 덩치어세 나오는 투지가 대단히 좋은 ⑨원더골도 만만치 않아 보이며 고배당은 ⑧선샤인스타 이변의 중심에 있다.

★ ①챔프고-②나르캣,③닥터칼리파

양대인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6경주 경주분석

⊙순발력 까지 갖춰져~

선두권 강한편성에 경합시에도 강약 조절속에 뚝심 있었던 [10]당대블루`비록 2주만에 출전 이지만 무엇보다 근성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중거리에서도 통할 수 있을 능력을 지니고 있어 꾸준한 발전을 내심 기대해 봅니다.

♣추천:⑩당대블루ㅡ④호랭이,⑥서귀포에이스

유준상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7경주 경주분석

⊙또 한번 맞이한 찬스

선행의 발빠른 전개속에 여유있는 탄력 보인 [2]굿삭스`뚝심에 강점이 있는 마필로 앞선에 놓고 때릴 수 있는 편성 만난다면 선입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만큼 연속 현군 경쟁력발휘 기대됩니다.여기에 위험한 인기마 있고 제대로 걸음이 터지기 시작한 노림수 복병마를 주력으로 붙어보겠습니다.

추천:②굿삭스ㅡ③백구,⑦인디초이스

유준상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8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국5(핸디캡)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승군후 연속으로 전개 꼬여 고전한 ③금아인피니티는 능력있고 전개 유리해 관심!!

순발력 좋은 ⑤그린치타,⑥와일드아델,⑦함안봉
화산,⑩서부특급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운주스타③금아인피니티,⑧퍼스트파크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줄어 유리한 ⑦함안봉화산,⑩서부특급의 버티기에 전개 꼬여 걸음 아낀 ③금아인피니티를 필두로 탄력 호전중인 ①운주스타,탄력 좋아 막판 한발 쓸 ⑧퍼스트파크 도전!!

③금아인피니티-①운주스타,⑧퍼스트파크 주력.
⑦함안봉화산,⑩서부특급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9경주 경주분석

`대지스페셜` 거리 전개 유리해 관심

[국산5등급, 1300M, 핸디캡] 성장세의 신예마와 기복마간 편성으로 접전이 예상된다. 압축 공략보다는 분산 베팅이 필요하겠다.

≪경주분석≫
⑤대지스페셜은 성장세가 뚜렷한 마필로 이번경주는 적임기수의 기승에 전개 이점까지 유리한 여건이라 관심마로 손색없다. ③트리플질주도 최근 뚜렷하게 호전된 모습이라 입상 도전이 유력하겠고, 상대마로는 공백 후 출전이나 주행심사시 걸음이 좋아 예전의 잠재력 발휘를 기대해 볼 수 있는 ⑧아트켈리가 유력.

☞추천마권
⑤대지스페셜 - ③트리플질주
⑧아트켈리, ②바운티헌터

심호근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10경주 경주분석

‘히어로맨’ 우승 유력하다.

전반적으로 우열이 다소 가려지고 있어 배당은 그다지 높지 않을 전망이다.

최근 징검다리 전략으로 나선 ⑧히어로맨이 거리에 대한 적응력을 마친 만큼 우승이 유력하다.
또 순발력이 좋은 ③야생화도 앞장으로 나서면서 왕성한 체력을 과시 할 전망이다. 혼전에 강한 면을 보여준 ④킹비드도 전형적인 고배당 마필이며 한동안 부진하다 직전부터 되살아난 ⑦용천도 눈여겨 보자. 단거리 에서는 강한 ②폭풍질주 중거리 에서도 뚝심이 조하 기대해도 좋다.

★ 추천마권
⑧히어로맨-③야생화,④킹비드

양대인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11경주 경주분석

‘맨오브더스타’ 설욕을 벼른다.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이 불가피한 레이스다.

발 재간이 아주 좋은 ⑦맨오브더스타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하다. 매번 간발의 차로 분루를 삼킨 ⑨서귀포인트도 더이상의 들러리는 없다. 강적들 틈에서도 꾸준히 근성을 다진 ⑩천년의약속도 임기응변에 강한 만큼 결코 양보는 없을 것이다. 복승식 연대율 100% 보이고 있는 ⑤블랙올리브도 갈때까지 가보는 거다. 순발력이 좋은 ⑥일념천하도 앞장에서 버티면 충분히 가능하다.

★ 추천마권

⑦맨오브더스타-⑨서귀포인트,⑩천년의약속

양대인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12경주 경주분석

상승세 뚜렷한 `비스틀리` 연투기대!!

혼4(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딱히 강축이없어 축선정이 관건인 가운데 부중 늘고 주기 빠르지만 전력 상승세 뚜럇한 ⑧비스틀리의 연투 기대된다.

느린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①은성영웅,⑧비스틀리,⑩골드프린스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④원더블레이드,⑤위너스타임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전력 상승세에 뚜렷한 ⑧비스틀리를 필두로 근성 좋은 ①은성영웅,선행시 더 뛰어줄 ⑩골드프린스의 버티기에 공백전 아쉽게 3착 승군한 ④원더블레이드,탄력 좋은 ⑤위너스타임 도전!

⑧비스틀리-④원더블레이드,⑤위너스타임 주력.
①은성영웅,⑩골드프린스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13경주 경주분석

강자틈 피한 `에이스잭팟` 강공필연!!!

혼4(별정B)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접전중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거리경험 풍부한 ①에이스잭팟은 편성 잘 만나 관심!!

느린흐름 스피드있는 ⑦미드나이트퀸,⑧애니카걸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에이스잭팟,⑥원더풀월드
⑩킹그레이스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선행시 무시못할 ⑦미드나이트퀸,늘어난거리 선전한 ⑧애니카걸의 버티기에 강자틈 거리경험 유리한 ①에이스잭팟을 필두로 탄력 좋아 막판 한발쓸 ⑥원더풀월드,⑩킹그레이스 도전 기대된다.

①에이스잭팟-⑦미드나이트퀸,⑩킹그레이스 주력.
⑥원더풀월드,⑧애니카걸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14경주 경주분석

약편성 만난 `갤럭시로드`의 선전기대

순발력과 뚝심 보유한 ⑩갤럭시로드, 직전 경주 초반 자리 못잡고 전구간 외곽 무리한 전개 후 직선에서 아쉬움 남긴 마필로 직전 같은 전개만 않는다면 차분히 따라가도 직선에서 우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후착으로는 인코스 선입 전개 후 직선 한발 가능한 ②체인지백, 게이트 외곽으로 밀렸지만 뒷심 좋아 승급전 감량 이점으로 외선입 전개한다면 ⑪트라이엄프캣도 도전력 있어 보인다.

☞ 추천마권
⑩갤럭시로드 - ②체인지백, ⑪트라이엄프캣

상구 전문위원
 

 

8월 7일 일요경마 [부산] 15경주 경주분석

`해피피버` 최적의 찬스 맞이한 복병

[2등급, 1200M, 핸디캡] 기대치 높은 신예마와 기복마간 편성으로 접전이 예상된다. 노림수의 복병마로 출전한 만큼 배당 노려 볼 경주로 공략이 가능하겠다.

≪경주분석≫
노림수의 마필은 ④해피피버다. 기존 2등급에선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마필로 최근 공백 후 실전 적응을 마친바 있다. 이번경주는 최근대비 거리 부담이 줄어든 가운데 부담중량의 이점도 유리해 관심마로 손색없다. 승부기수의 기승까지 플러스 요인... 도전마는 ③벌마의스타, ②카피댓...

☞추천마권
④해피피버 - ③벌마의스타, ②카피댓
⑥닥터패션, ⑤투투그레이트

심호근 전문위원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