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경마공원
잡(Job)멘토링 사업, 오리엔테이션 행사 개최로 본격적 실시
KRA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김학신)과 부산인적자원개발원, 부산시설공단, 부산항만공사, 그리고 동명대학교가 공동 주최, 주관하는 부경지역 대학생 대상 잡(Job)멘토링 사업이 지난 7일(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 잡 멘토링 사업에는 총 34개의 부산지역을 대표하는 기업들이 대거 멘토로 참여했으며, 이번 오리엔테이션으로 멘토와 멘티 간 첫 대면식을 가졌다.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열린 이번 잡 멘토링 오리엔테이션은 멘토 50명과 멘티 200명의 참여로 한껏 분위기가 고조되었다. 특히 각 기관 대표가 참석하여 잡 멘토링 사업에 대한 축하인사를 보냄으로써 성공적인 출발에 힘을 보태주었다. “꿈을 향한, 잡(Job)멘토링-멘토를 잡(Job)아라!”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2013년 잡 멘토링은 멘토-멘티 간 지속적인 만남 외에도 스페셜멘토링 대회, 아이디어 경진대회 등 다양한 구성으로 멘티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잡 멘토링 사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부경경마공원 총무팀(☏051-901-7142)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경경마공원, 10월 중순부터 11월까지 다양한 이벤트 행사 계획
KRA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김학신)은 가을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오는 10월 11일(금)부터 11월까지 다양한 행사를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먼저 11일(금)부터 11월 17일(일)까지 약 한 달 간 관람대 및 공원전역에서 대형 주사위, 다트 놀이를 통해 무료구매권을 지급하고, 경품행사가 열리는 등 깜짝 이벤트가 시행된다. 그리고 19일(토)부터 27일(일)까지 9일 간 더비랜드 전역에서는「2013년 가을 문화축제」와 「제 3차 미니테마축제 패밀리DAY」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가수들의 공연 및 일렉퓨전 공연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하는 한편, 릴레이 미션, 가족 알까기 대항전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고객들이 가죽공예나 짚풀공예 등 공예체험 뿐만 아니라 페이스 페인트 등을 직접 하게 함으로써 참여도를 크게 높일 계획이다. 이밖에도 20일(일)에는 경마고객의 날을 맞이하여 부경경마공원을 찾는 모든 성인고객들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부경경마공원에서 다양하게 펼쳐질 이번 가을맞이 행사 관련 문의사항은 부경경마공원 CS마케팅팀(☏051-901-7522)으로 문의하면 된다.

홀랜드 기수, 6승 쾌거로 10월 첫째 주 화끈한 출발
KRA 부산경남경마공원에서 활약 중인 영국출신 홀랜드 기수(41세, 프리선수)가 지난 3일(목) 개천절 공휴경마에서 4승을, 6일 일요경마에서 2승을 거두면서 주말 6승을 달성하였다. 홀랜드 기수는 3일(목) 제 5경주에서 ‘러블리러블리’(미, 암, 4세, 16조 김재섭 조교사)에 기승해 초반 중위권을 형성했고, 마지막 직선주로에서 역전 우승했다. 제 9경주에서는 ‘정월보름’(한, 거, 3세, 33조 권승주 조교사)에 기승해 2위 ‘싱그러운친구’(한, 수, 3세, 14조 윤주혁 조교사)를 5마신 차이로 따돌리며 우승했다. 이어진 제 10경주에서 ‘웰캡조이’(한, 거, 3세, 18조 이정표 조교사)에 기승한 홀랜드 기수는 특유의 추입을 선보이며 초반 6위에서 시작해 우승으로 마무리 지었다. 마지막 제 13경주에서는 ‘마리나즈보이’(미, 수, 4세, 30조 울즐리 조교사)에 기승했고, 선두권 후미를 쫒으면서 경주를 이어나갔다. 마지막 4코너 이후 1위로 치고 나온 홀랜드 기수는 2위 ‘비룡’(뉴, 거, 4세, 27조 이상영 조교사)의 맹추격을 뿌리치며 우승하면서 공휴일 경마를 마무리했다. 6일 일요경마 제 3경주와 제 4경주에는 각각 ‘미라클원더’(한, 암, 3세, 29조 문제복 조교사)와 ‘퍼펙트질주’(한, 거, 5세, 30조 울즐리 조교사)에 기승해 2연승을 하면서 주말 6승을 완성하였다. 올해 부경경마공원에 데뷔한 홀랜드 기수는 현재까지 총 155개 경주에 출전하여 우승 24회, 2위 24회를 기록 중이고 승률과 복승률은 각각 15.5%와 31%이다.


작 성 자 : 권순옥 margo@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