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지난해 열린 승마연합회 주최·주관의 ‘2012 승마인의밤’ 행사 장면. ⓒ레이싱미디어 이용준
대한승마협회·승마연합회 승마인의 밤 행사 공지
각종 동호회와 승마장도 연말 송년 모임 풍성


올 한해도 이제 한 달이 남은 가운데 대한승마협회(회장 신은철)와 국민생활체육 전국승마연합회(회장 박남신)가 매년 말 주최·주관하는 ‘승마인의 밤’ 행사 일정이 발표됐다. 또 전국의 각 승마동호회와 승마클럽도 연말 송년 모임을 속속 공지하고 있어 관심이 주목된다.

대한승마협회는 19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소재 서울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2013 승마인의 밤’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처럼 우수 선수에 대한 경기상 및 유공자 공로·표창 및 감사 시상 등을 할 예정이다.

국민생활체육 전국승마연합회는 이보다 일주일 앞선 12일 목요일 KRA한국마사회 럭키빌 6층 컨벤션센터에서 승마인의 밤 행사를 한다. 역시 지난해처럼 유공자 표창 및 감사패 전달을 하고 각 부문별 우수 선수와 단체 그리고 우수마에 대한 시상을 하며 올 시즌을 정리할 예정이다.

승마장궁평캠프(대표 류태정)도 ‘2013 궁평인의 밤’ 행사를 14일 토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궁평캠프 회원들간의 친목 도모와 기승 실력 발휘를 위해 제2회 궁평캠프 이벤트 대회로 장애물 경기와 릴레이 경기도 함께 진행한다. 시상은 MVP와 기량발전상, 베스트포즈상, 공로상 등을 하며 바비큐 파티도 준비했다.

스티븐승마클럽(원장 박소운·대표 박윤경)도 매년 6월과 12월이면 ‘스티븐의 밤’ 행사 파티를 한다. 정장으로 드레스업을 하고 행사에 참석, 각종 공연과 푸짐한 행운 경품 등을 한다. 지난 6월 22일에는 제9회 스티븐의 밤 행사를 진행했었다. 또 KRA승마동호회는 경기도 의왕시에 있는 인덕원승마클럽(운영국장 선금규)에서 오는 28일 오후 5시에 연말 송년회를 한다. 회원의 친목 단합과 다가올 새해를 함께 계획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회비는 2만 원이다.


이용준 기자 cromlee21@kjr.co.kr

작 성 자 : 이용준 cromlee21@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