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활승마교육센터.

승마 중심 힐링 콘텐츠 제작…지역 모델 개발 목적

사회적기업 한국재활승마교육센터(대표 이문하)가 2014년도 강원도의 사회적기업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제1회 러브 에세이(Love Essay) 공모전’을 개최한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 말(승마)과 책(독서)중심의 힐링 콘텐츠와 지속적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지역모델 및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사랑’을 표현하라!”라는 공모전의 슬로건처럼 사랑을 주제로 하거나 소재에 담아낸 수필을 써서 제출하면 된다.

응모는 7월 14일부터 8월 18일까지 한국재활승마교육센터 홈페이지(www.krdec.co.kr)에 접속해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 원과 부상이 수여되며, 한국재활승마교육센터 평생 회원 자격이 주어진다. 수상자는 8월말 발표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재활승마교육센터 관계자는 “일반에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공모전 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저자와 함께 떠나는 힐링캠프 1박2일, 출판사참여 사회공헌, 일반인의 책을 통한 기부활동 전개,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힐링캠프도 운영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용준 기자 cromlee21@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