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박인 스마트 소설]

예약 낚시터 온라인 예약 및 휴대전화 발권 가능. 신년 겨울 축제 준비 원활히 준비. 신년 겨울 여행 준비 어디로 가면 좋을까!?

겨울 여행 준비! 2020 화천산천어축제 인터넷 예매 16일부터 시작.

2019. 12. 11 by 권용 전문기자

 

2019 화천산천어축제 얼음낚시터 [사진=연합뉴스]

 

'2020 화산산천어축제'가 내년 1월 4일 개막 전 인터넷 티켓 예매를 16일 시작한다.

화천군 재단법인 나라는 16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입장권 예약 낚시터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축제 중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얼음낚시터의 하루 최대 예약은 6천매에 달한다.

현장 낚시터는 이른 오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해야 하지만, 예약 낚시터는 여행 일정에 맞춰 여유롭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티켓 1만5천원권 구매 시 현장 낚시터와 동일하게 농특산물 상품권(5천원권)을 준다.

총 14개의 예약 낚시터 발권 부스가 운영된다.

낚시를 즐기고 있는 아이의 모습 [사진=연합뉴스]

또한 바코드 스캔 시스템이 도입돼 예약자들은 별도 확인 절차 없이 즉시 발권이 가능하다.

평일 오전 8시 30분, 주말은 오전 7시부터 예약 낚시터 발권이 시작된다.

제1~2 축제장 현장 낚시터는 평이 ㄹ오전 8시 30분, 주말은 오전 8시부터 발권이 시작된다.

화천군은 모두 51개의 발권기를 가동해 예약 낚시터를 비롯한 축제장 모든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운영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사전 여행사 전용 매표소도 별도 운영하기로 했다.

나라는 축제 개막일(내년 1월 4일)까지 담당자 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며 30일까지 모든 발권 시스템을 마칠 계획이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주말 많은 관광객이 몰리더라도 빠르게 티켓 발권 후 입장할 수 있는 시스템 개선에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화천산천어축제는 메인 축제장인 화천천과 주변 화천읍 일대에서 내년 1월 4일 개막해 26일까지 전체 23일간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