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아주馬보다 잘 노는 사람 다 모여라` 이벤트 홍보 이미지.
`놀아주馬`보다 즐겁게 노는 영상 모집
영상 내용은 코스프레, 댄스 등 무엇이든 가능
이벤트 응모는 렛츠런파크 서울 페이스북 참고

렛츠런파크 서울이 6월 10일부터 27일까지 ‘놀아주馬보다 잘 노는 사람 다 모여라’ 이벤트를 시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어떻게 놀든 한국마사회를 대표하는 캐릭터 ‘놀아주馬’보다 더 신나고 즐겁게 노는 영상을 촬영해 렛츠런파크 서울 페이스북(Facebook)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본인이 댄스, 코스프레, 게임 등 무엇을 하든지 답답한 일상을 탈출해 30초~1분 이내의 짧고 재밌게 잘 노는 영상을 찍어서 렛츠런파크 서울 페이스북에 간략한 설명과 더불어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미니 3를 3명에게, 삼천리 7단 접이식 자전거 5명, 영상 응모자와 이벤트를 공유한 모든 사람에게 비타500을 제공할 예정이다.경품 수령은 응모자 본인의 작품을 원본 제출해야 가능하다.특히 영상 업로드는 50명 선착순으로 제한이 있어 참가희망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놀아주마보다 잘 노는 사람 다 모여라’ 이벤트는 렛츠런파크가 준비한 영상으로 참여자를 모집하는 중이다. 영상 도입부는 한 남자가 복잡한 도심 속에서 “다들 잘 놀고 계십니까?”라는 의문을 던지며 시작한다. 이후 남자는 잘 노는 사람들을 방방곡곡 찾아다니며 같이 놀면서 즐겁게 노는 법을 배워간다. 영상의 마지막은 제대로 놀 줄 아는 `놀아주馬`를 만나 함께 춤추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다시말해 지루하게 날마다 반복되는 생활에서 벗어날 잘 노는 사람은 같이 놀게 페이스북에 `노는` 영상을 올려달라는 내용이다.

당첨자 선정은 페이스북 ‘좋아요’ 순위가 높은 순으로 내부심사를 통해 이뤄질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 응모는 렛츠런파크 서울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etsrunpark에서 가능하다.

작 성 자 : 황수인 nius103@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