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마체험
이천농촌나드리, 승마체험비 50%지원 프로그램 운영
‘말과 교감하는 승마체험’ 이천승마클럽·TNK승마클럽 진행

승마체험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천농촌나드리가 말 산업 특구로 지정된 이천시를 승마메카로 정착시키고 승마의 대중화를 위해 승마 체험비의 50%를 지원하는 ‘말과 교감하는 승마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천농촌나드리는 이천시 관내 6개 체험마을과 30여개소의 체험농가가 중심이 되어 결성된 사단법인으로 이천에 농촌체험을 하기 위해 방문하는 체험객에게 즐겁고 신나는 농촌체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홍보, 체험마을 및 농가안내, 차량 지원 등을 통해 이천농촌관광 활성화와 농가소득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천농촌나드리가 새롭게 운영하는 말과 교감하는 승마체험은 말의 특성을 파악하고 친숙해지는 방법을 배우며, 말을 타고 원형 마장 안에서 직접 승마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말에게 당근과 건초주기 체험은 물론 말과 기념촬영을 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승마체험은 이천농촌나드리 소속 회원인 이천승마클럽과 TNK승마클럽에서 할 수 있고, 체험대상은 초·중등학교 학생 및 가족여행 동아리, 직장여행 동아리 등 승마가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시민들을 우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승마체험비는 시간에 따라 20분을 탈 경우 2만원, 30분 3만원, 40분 4만원, 50분 이상은 6만원 등 4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며, 이 중 50%의 체험비는 이천농촌나드리에서 지원하게 된다.
승마체험을 희망하는 체험객은 이천농촌나드리(031-636-2723)로 접수하거나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작 성 자 : 권순옥 margo@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