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지난해 6월 16일, 승마장 경영자 워크숍에서 전국 각지의 승마장 경영자들이 현장의 고충과 애로에 대해 발표하는 장면.
한국마사회 승마기획팀, 승마장 운영 체험 수기 공모

승마장 설립·운영을 하며 겪은 어려움이나 고충들, 승마와 관련한 실화 체험 등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한국마사회 승마기획팀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소신과 철학을 갖고 승마장을 운영하는 사업자 및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승마장 운영 및 승마 체험과 관련한 경험과 감동이 담긴 수기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분량은 A4 용지 5페이지 이내(글자 크기 13)로 파일 이름에 제목과 응모자 성명을 적시해야 하며 참고 사진이 있을 경우 문서 마지막에 첨부하면 된다. 10월 20일까지 승마기획담당 박경원 차장(02-509-2991, kwpark@kra.co.kr)에게 신청서와 수기를 제출하면 된다.

사실성과 사례 발굴 가능성, 공감성, 독창성 등의 기준으로 심사해 최우수상 1명과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총 6명을 선정한다. 결과는 10월 24일 호스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하며 26일 시상식을 한다. 시상품으로는 상패와 꽃다발, 목건초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용준 기자

▲사진은 지난해 6월 16일, 승마장 경영자 워크숍에서 전국 각지의 승마장 경영자들이 현장의 고충과 애로에 대해 발표하는 장면.



작 성 자 : 이용준 cromlee21@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