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1주년 특별이벤트
[창간 11주년 특별이벤트]
“여러분이 바로 주인공입니다”
총상금 8백만원, 역대 최고의 폭탄 이벤트 실시!

-창간 11주년을 맞이해 대고객 사은행사로 총 4개의 특별한 이벤트 시행

본지는 지난 1998년 첫 창간을 시작으로 올해 창간 11주년을 맞이했다. 창간당시 경마예상지 업계로서는 최초로 기사와 경마예상을 동시에 게재해 선진경마문화 창조에 일조해온 본지는 올해도 성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팬들의 사랑에 보답코자 창간 특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올해는 창간 당시부터 준비해온 “KRJ방송개국” 기념과 맞물려 질과 양적으로 풍족한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경마팬들의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올해 시행되는 이벤트는 총 4개로 상금규모를 비롯해 참여방법에서도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다. 대상 이벤트중에는 본지 경마문화 이벤트 사이트에 게시글을 올리는 간단한 방법에서부터 삼복승식 베팅 대결, KRJ 방송 돌발 퀴즈와 본지 사이트 신규회원에게 상품이 제공되는 이벤트까지 경마를 줄기는 팬들이라면 누구가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월 18일(목)부터 7월 21일(화)까지 5주간 진행된다.

-“풍성한 상금, 다양한 이벤트” 한달 간 주어질 황금찬스를 잡아라!
▶이벤트1. 단 한 줄의 글만 올려도 상품권이....
본 이벤트는 본지 경마문화 사이트(http://www.krj.co.kr)에 ‘자유게시판’, `바란다’ 등을 통해 글을 올릴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는 방법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5만원권 상품권이 지급된다. 글의 주제는 경마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대상으로 하며 분량 제한이 없고 글을 올리는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이벤트다. 본 이벤트의 시상은 익주 수요일에 시행되며 경마문화 홈페이지와 개별적 통보를 통해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2. KRJ방송 돌발퀴즈의 정답을 맞혀라.
본지는 올해 창간 11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창간당시부터 준비해온 KRJ방송을 개국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KRJ방송과 관련된 이벤트로 현재 제공되는 KRJ방송 중 돌발퀴즈를 통해 정답을 맞힌 대상을 한해 매주 5명에게 전문위원 SMS 문자서비스 3일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단 대상 방송은 금요일과 토요일 각 1번씩 문제가 출제되며, 돌발퀴즈인 만큼 방송 중간에 문제가 출제돼 끝까지 방송을 시청한다면 어렵지 않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우선 KRJ방송을 통해 돌발퀴즈를 풀고 본지 사이트 “돌발퀴즈 정답입력”배너를 클릭후 정답, 본인의 연락처, 방송에 관련된 간단한 소감 등을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명단은 익주 수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며 당첨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벤트3. 내가 바로 삼복승식의 달인
지난 4월 5일 첫 시행된 삼복승식은 현재 경마대회, 특별경주에 한해 시험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고배당에 목말라 있는 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삼복승식의 달인을 뽑는 이벤트로 「서울마주협회장배」, 「스포츠서울배」, 「SBS 배」등 이벤트 기간동안 실시되는 3개의 경마대회를 대상으로 적중자에게는 푸짐한 상금이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본지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천마권은 각 대회당 3장까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각 대회당 100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고, 상금은 적중자에 따라 분활 수여된다. 즉 당첨자가 1명일시에는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고, 2명일 경우에는 50만원씩 지급된다. 적중자 발표는 대회후 다음주 수요일에 발표되며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벤트4. 신규회원에게 만보기 증정
이벤트4는 경마문화신문과 중앙일보가 제휴를 기념하여 실시되는 이벤트로 신규회원 200명에게 만보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경마문화 홈페이지(http://www.krj.co.kr)에 신규 가입된 회원들중 가입인사 글을 작성하면 확인 즉시 상품이 발송된다. 단 200명 한정으로 가입인사는 반드시 본사 홈페이지 “바란다”코너에 ‘가입인사’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려야 하며 내용은 무관하다.

-“해외경마 참관”부터 “1 VS 10” 이벤트까지
본지는 매년 창간을 기념하기 위해 크고 작은 이벤트를 시행해 왔다. 이중에는 지난 2002년 창간 4주년을 기념해 시행된"「프리크니스」스테익스 대회 참관과 함께 티모니움 경매 참가"부터 지난해 시행된 “1 VS 10”이벤트까지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해 왔다.
창간 4주년을 기념해 시행된 “「프리크니스」스테익스 대회 참관과 함께 티모니움 경매 참가” 이벤트는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기획으로 각광을 받은바 있다. 특히 「프리크니스」스테익스대회는 전세계적으로도 관심을 모으는 북미 삼관경주 중 2번째 관문으로 인해 대회 참관의 의미는 배가 됐다.
이후 베팅에 관련된 이벤트 시행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창간 5주년을 기념해 시행된 “YTN배 입상마”맞히기 이벤트는 다양한 승식방법에 따른 이벤트로 시행된바 있다. 특히 당시에는 현재 시험준비중에 있는 삼복승식을 비롯해 삼쌍승식 베팅을 시험적으로 이벤트로 시행해 많은 경마팬들의 호응을 얻은바 있고, 이와 함께 시행된 본지 무료 구독권 증정 등으로도 팬들과 함께했다.
이외 지난해 시행된 “1 VS 10”이벤트는 독창성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바 있다. 당시 TV를 통해 많은 인기를 모았던 “1 VS 100”을 페러디한 “1 VS 10”이벤트는 기존 경마팬간의 베팅 대결방식에서 벗어나 경마팬과 전문가와 베팅 대결을 펼쳐 팬과 전문가가 하나가 될 수 있는 좋은 계기를 만들었다.

매년 팬과 함께한 경마문화신문이 창간 11주년을 맞이해 올해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총 4개의 이벤트를 통해 즐기는 재미와 풍성한 상금, 상품이 지급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경마팬들의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발전하는 경마문화신문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조언과 격려를 부탁한다.

심호근 기자 keunee1201@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