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경, 유소년·전문인 과정 유료 승마교육생 모집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말산업 발전 및 승마 저변 확대를 위해 유소년 승마클럽과 말(馬) 관련 취업 전문인 승마 교육생을 모집한다. 유소년 승마클럽 신청대상자는 부산·경남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재학생이며, 매주 토·일요일 두 차례 강습이 진행된다. 전문인 과정은 17세 이상의 초급이상의 승마강습을 받은 성인으로 말관련 자격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매주 평일반과 주말반으로 운영된다. 전문인 과정은 말과 승마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말의 기초적인 건강관리, 마사관리 등의 업무를 배울 수 있다. 강습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월 말까지 40회 강습이 진행되면 1회 수강료는 유소년 승마클럽은 3만원 전문인 과정은 5만원이다. 신청방법은 오는 31일까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방문 접수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승마랜드 강습담당자(051-901-7423, 7424)에게 문의하면 된다.

렛츠런파크 서울, 화이트데이 맞아 ‘Romantic White Day’ 펼쳐
렛츠런파크 서울(본부장 최인용)이 3월 13일(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는 고객 사은 행사 ‘로맨틱 화이트 데이(Romantic White Day)’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렛츠런파크 서울과 스타벅스 RTD가 공동 주관하며, 렛츠런파크 서울을 방문하는 여성 및 커플 24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참여하는 방법은 2가지이다. 첫 번째는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 룰도 간단하다. 2명이 함께 행사장에 설치된 ‘이벤트 게임기’에 손을 넣어 동일한 색상의 공을 잡기만 하면 된다. 두 번째 참가방법은 인스타그램에 #스타벅스RTD, #youremystar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을 업로드 하는 것이다. 허태윤 마케팅본부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렛츠런파크 서울을 찾아주신 여성 고객들을 위한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여자들을 위한 감성 공간 렛츠런파크로 거듭나기 위해 여성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축제와 행사를 개최하겠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렛츠런 승마힐링센터, 「재활승마 체험학습」 운영
렛츠런 승마힐링센터가 이달부터 「말과 함께 교감하는 체험학습」을 운영한다. 말을 활용하여 신체적, 정신적 장애를 가진 아동 및 청소년들이 직접 만지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며, 3월 17일부터 4월 15일까지, 목요일과 금요일에 한해 진행된다. 학습이 진행되는 장소는 렛츠런파크 서울 실내외 승마장과 마사지역 일대이며 승마 외에도 손질하기, 끌기, 먹이주기 등 말과 함께 교감하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만 8세 ~ 19세 이하 특수교육대상자(장애아동) 그룹 15명 내외가 참가대상이며 자원봉사자를 포함해 일반 아동·청소년들의 참여도 가능하다. 단, 모든 참가자들은 1인당 만원의 체험학습비를 부담해야 한다. 프로그램은 목요일과 금요일 10시부터 1시간 30분가량 진행된다. 신청은 이메일(healing@kra.co.kr)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그 외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렛츠런 승마힐링센터(☎ 02-509-1384)에서 확인가능하다.

렛츠런파크 유도단 김임환, 국가대표 2차 선발전 남자 66kg급 금메달
렛츠런파크 유도단 김임환 선수가 지난 8일 열린 ‘2016년 순천만 국가정원컵 전국유도대회(국가대표 2차 선발전 겸)’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김임환은 1회전을 부전승, 2회전을 유효승으로 통과한 뒤 남은 3회전과 8강을 업어치기 한판승으로 끝냈다. 준결승에서 엄현준을 업어치기 유효로 물리친 김임환은 결승상대인 함영진을 이기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한편 김임환은 재일동포 3세로, 2015년부터 렛츠런파크 유도단에서 활동하며 ‘2015년 중국 칭다오 그랑프리 국제유도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작 성 자 : 권순옥 margo@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