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경, 3일부터 Pick6 이벤트 시행
모바일 고객 중 당일실적 10만 원 이상 구매자에 응모권 배부

렛츠런파크 부경(본부장 고중환)이 일요일 부경 시행경주에 한해 최종 6개 경주 우승마 적중고객에게 현금 1천만 원, 이월시 최대 2천만 원을 지급하는 Pick6 이벤트를 시행한다.

시행시기는 4월 3일 일요 경마일부터, 적중 시까지 이어진다. 다만 Pick6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선 응모권이 필요한데, 마이카드 당일실적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인당 응모권 1부가 배부된다.

특별승식 이벤트는 정식 마권발매가 아니기 때문에 마권발매 창구가 아닌 렛츠런파크 부경 관람대 1층 이벤트데스크에서 참여하게 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별도의 응모권에 경주번호와 우승 예측마의 마명을 정확히 적어야 하며, 6개 경주가 진행되는 렛츠런파크 부경의 일요경주의 모든 우승마를 정확히 적중해야 한다.

Pick6 이벤트가 시작되는 4월 3일 렛츠런파크 부경에선 보전경주를 포함, 총 7개 경주가 펼쳐지기 때문에 Pick6 이벤트 해당경주는 2경주부터 7경주까지가 된다.

렛츠런파크 부경은 지난 2014년 6월 고객들에게 기존 승식 외에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약 한 달간 금요일 특별승식 이벤트 ‘연속경주 우승마를 찾아라!’를 첫 시행했는데, 당시 금요일 최종 2개경주의 우승마를 적중한 고객들에게 1만 원권 구매권을 지급하는 ‘Daily Doble’ 이벤트와 금요경마 최종 6개 경주 연속 우승마를 맞춘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Pick 6’ 이벤트를 시행한 바 있다.

렛츠런파크 부경 관계자는 “Pick6 이벤트를 통해 부경경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고객에게 다양한 승식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히고, “중복 응모시 당첨은 무효 처리되며, 경주취소시 당일 이벤트가 취소된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작 성 자 : 권순옥 margo@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