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복승식 이벤트 최종 결과
[경마문화신문 창간 11주년 & KRJ 방송개국기념]
삼복승식 이벤트 최종 결과 - 최종 행운의 주인공은 35명

-「코리안오크스」경마대회의 저배당 형성으로 다수의 적중자 출현
-성공적인 이벤트 시행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 시행 가능성 시사

삼복승식 적중 이벤트는 지난 3회차 「SBS배」경마대회에서 적중자가 나오지 않아 이월된 상금이 지난주 펼쳐진 「코리안오크스」경마대회에서 총 35명의 적중자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지난주 펼쳐진 「코리안오크스」경마대회는 경주 시작전 인기순위 2위 ‘팡팡’, 우승 유력후보로 분류된 ‘상승일로’, 인기순위 4위 ‘리딩벨로시티’ 등이 차례대로 결승선을 통과해 삼복승식의 주인공이 됐다. 아울러 당초 혼전도가 높을것이라는 예상이 빗나가는 가운데 삼복승식 적중 이벤트의 적중자가 총 35명으로 최종 확정돼 이들에게 각 3만원의 상금이 돌아갈 예정이다.
이번 삼복승식 적중 이벤트는 순수 아마추어인 일반 경마팬들간의 무한 경쟁 방식으로 치러진 가운데 적중자에 따라 100만원의 상금이 나눠지는 방식으로 치러져 많은 관심을 모은바 있다.
우선 지난 6월 21일 「서울마주협회장배」를 기점으로 시작된 삼복승식 적중이벤트는 총 2명의 적중자가 나와 각 500.000원의 상금을 획득한바 있고, 2회차인 「스포츠서울배」에서는 총 3명의 적중자가 나와 각 334.000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이번 3회차 「코리안오크스」삼복승식 적중 이벤트의 당첨자는 기존 회차와는 달리 다수의 적중자가 발생해 상금 수령방법에 있어 기존 회차와는 다른 방식으로 총 2가지의 방법으로 지급된다.
우선 상금 수령방법의 첫 번째는 직접 수령방법으로 이는 주민등록증 또는 본인 증빙서류(운전면허증 등)를 지참하여 본사 혹은 지하철 4호선 서울경마공원역 경마문화 판매대로 방문하면 수령이 가능하다. 두 번째 방법인 은행계좌 송금 방법은 신분증 사본과 은행계좌번호를 기재하여 본사 팩스(031-462-8991)로 발송시 확인 즉시 상금을 송금 받을 수 있다.
지난 6월 18일(목)~8월 11일(화)일까지 시행된 “사상 유례없는 폭탄 이벤트”는 지난 「코리안오크스」삼복승식 적중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의 이벤트부터 이벤트까지 총 상금 8백만원의 주인공이 가려진 가운데 역대 시행된 이벤트 중 가장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아 성황리에 막을 내린 셈이 됐다.
경마문화신문 창간 11주년과 KRJ 방송개국을 기념하기 위해 시행된 “사상 유례없는 폭탄 이벤트”는 독자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함께 본지가 한층 발전될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톡톡히 해 본지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통해 독자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재차 가져볼 계획을 밝혔다.
아울러 지난 “사상 유례없는 폭탄 이벤트”중 하나인 “KRJ 돌발퀴즈의 정답을 맞혀라” 이벤트는 매주 KRJ경마방송과 함께 지속적으로 시행될 예정에 있으며 적중자에게는 전문위원 문자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본지와 팬이 하나된 계기를 만든 이벤트 시행, 이번 이벤트에서 좋은 결과를 얻은 이들과 아쉬움을 남긴 독자 모두 추후 이벤트에는 모두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기대해 본다.

심호근 기자 keunee1201@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