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산업대학원, 2018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모집

세종대 산업대학원이 말산업 석사 과정 등 2018학년도 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세종대 산업대학원은 급격히 변화하는 사회와 산업 구조에 발맞춰 선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춘 국내 최고 수준의 산업대학원으로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스포츠산업학과, 부동산자산관리학과, 유통산업학과, 호텔관광외식경영학과 등 4개 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특히, 올해 하반기에 국내 최초로 개설한 스포츠산업학과 내 ‘말산업경영’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그동안 대학 학사 수준의 말산업 분야 전공은 있었지만, 석사 이상의 대학원 과정 개설은 세종대 산업대학원이 최초이다.

이밖에 스포츠산업학과 특화 전공은 스포츠마케팅, 스포츠의학, 스포츠복지, 스포츠카운셀링, 골프경영 등으로 세분되며, 맞춤형 교육 과정이 제공된다.

세종대 산업대학원은 지방이나 해외 등 거리로 인해 수강에 어려움을 겪는 교육생들을 위해 강의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므로 장소를 불문하고 시간에 구애받지 않게 공부할 수 있다. 아울러, 석사 졸업 후 세종대 박사과정 입학 시 우대받을 수도 있다.

입학 원서접수 기간은 12월 4일부터 10일까지이며, 전공 선택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면접은 실시하지 않으며, 합격 통보는 서류 심사 후 개별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매 학기 등록금은 370만 원 수준으로 첫 학기는 입학금 40만 원이 추가된다. 다양한 장학 혜택도 마련돼 있다.

기타 자세한 입학 문의는 세종대 산업대학원 김학신 교수(010-3227-9009)에게 하면 된다.


▲세종대 산업대학원이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말산업 석사 과정 등 총 4개 과정에 대한 2018학년도 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사진 출처= 세종대 산업대학원 홈페이지 캡쳐).

황인성 기자 gomtiger@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