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10일부터 고객 대상 ‘온라인 투표’ 실시
‘고객이 뽑은 인기마’, ‘연도대표마’ 등 총 4개 부문

[말산업저널] 황인성 기자= 올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2017년 연도대표 주인공은 누구일까?

한국마사회는 12월 10일 오후 6시부터 16일 오후 12시까지 2017 연도대표상 수상자 선정을 위한 고객 인기투표를 실시한다. 시상분야는 총 12개 부문으로 ‘연도대표마’, ‘최우수 국내산마’ 등이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투표 부분은 4개 부분으로 ‘연도대표마’, ‘고객이 뽑은 인기마’, ‘베스트 조교사’, ‘베스트 기수’ 등이다.

고객 투표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www.kra.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부문별로 1개의 후보를 선택할 수 있다. 참가 횟수는 1인 1회로 제한된다.

경마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인기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20명을 무작위 추첨해 각 5만 원 상당의 마토 구매권을 증정한다. 마토 구매권 증정 이벤트 당첨자는 21일 시상 행사 종료 후 한국마사회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는 12월 10일 오후 6시부터 16일 오후 12시까지 2017 연도대표상 수상자 선정을 위한 고객 인기투표를 실시한다. 시상분야는 총 12개 부문으로 ‘연도대표마’, ‘최우수 국내산마’ 등이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황인성 기자 gomtiger@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