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2018 스마트마케팅 전략 콘퍼런스(SMSC)’ 개최

[말산업저널] 황인성 기자= 2018년 소비의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 비법을 공개한다.

아이뉴스24는 오는 6월 27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18 스마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디지털 원주민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 비법, 없을까?’란 물음과 고민을 가진 기업과 마케터들에게는 유용한 홍보 마케팅 비법이 될 예정이다.

어린 시절부터 디지털서비스에 노출돼 자라온 Z세대는 신기술과 빠른 변화에 민감하며, 텍스트대신 이미지와 영상으로 소통하고, 소셜미디어 사용도 인스타그램과 스냅챗 등에 집중돼 있다.

특히, 네이버 대신 유튜브, 카톡 대신 페메(페이스북메신져)로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견고해 보이던 기존 디지털과 유통시장을 흔들리고 있다.

`Z세대를 사로잡는 커머스 비법`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Z세대를 이해하고, 이들을 공략하는 커머스 기업들의 성공사례와 전문가들의 혜안을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를 공유할 계획이다.

당일 10시 시작되는 오전 1세션에서는 반승욱 다음소프트 부사장, 최원준 펑타이코리아 대표, 김한민 구글코리아 매니저가 Z세대를 이해하기 글로벌 동향과 핵심 키워드를 공개한다.

오후 1시10분 재개되는 오후 2세션에서는 김민정 네이버 뷰티리더, 황정기 JG엔터테인먼트 대표, 최세모 대홍기획 팀장이 나서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마지막 오후 3세션에서는 박진우 CJ E&M 다이아TV MCN전략기획팀장, 김현수 티몬 사업기획 실장이 Z세대를 사로잡는 MCN 비법과 미디어커머스 트렌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2018 스마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프로그램과 사전등록은 홈페이지(www.inews24.com/smsc/20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8년 소비의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 비법을 공개된다. 아이뉴스24는 오는 6월 27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18 스마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를 개최한다(사진 제공= 아이뉴스24).


황인성 기자 gomtiger@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