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도시공사, 한국마사회와 승마 활성화 협약 체결
춘천도시공사 춘천승마장은 25일 한국마사회와 승마시설 운영 상향 표준화를 위한 공동노력 협약을 체결했다. 승마 수요 확대를 위한 승마 고객의 편의 증진과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 및 승마 활성화 사업이다. 협약에 따라 춘천승마장은 ‘자연과 안전’을 뜻하는 ‘그린 승마존’ 분야에 참여하며 한국마사회는 협약서 및 현판 등을 제공한다.

농협 안성팜랜드, ‘말산업 교육체험교실’ 운영
농협 안성팜랜드가 ‘말산업 교육체험교실’을 무료로 운영한다. 말산업 교육체험교실은 지난 6월 9일부터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유·청소년들에게 다소 낯설 수 있는 말 관련 산업을 직접 체험하고 진로 탐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하고 말 이론 교육, 일자리 소개, 말 관리 체험, 승마 체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 신청은 안성팜랜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하고 있다.

순창군청, 유소년 승마단 여름방학 특강 운영
순창군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유소년 승마단 여름방학 특별 승마 교실을 8월 1일부터 4주간 주 3회씩 운영한다. 9월 중에는 자체발표회를 개최하고 10월~11월 중에는 승마대회도 참가할 계획이다. 2018 학생 승마 체험도 더불어 진행하고 있으며 방학 기간 동안에는 수요일∼일요일까지 운영한다. 관내 초·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학생 승마 체험은 10회씩 참여 가능하며 32만 원 중 70%를 보조해 9만 6000원을 내면 참여할 수 있다.

▲인사

▼인터넷신문위원회 (7월 30일자)
△기사심의위원 김석기, 황용석 △광고심의위원 김준현

▼아이뉴스24 (8월 1일자)
△미디어전략본부장 배석강

▼축산물품질평가원 (8월 1일자)

△평가R&D본부장 김병도 △부산경남지원장 이선호 △성과가치처장 김성호 △교육지원센터장 손하식 △정보사업처장 김은미 △서울지원부장 윤영권 △대전충남지원부장 백상국 △광주전남지원부장 오시창 △부산경남지원부장 이준걸 △제주지원부장 김종익


△대구경북지원장 박종운 △서울지원장 안광영 △대전충남지원장 최치환 △전략기획처장 유송원 △경기지원부장 김형원 △강원지원부장 강인수 △충북지원부장 원경환 △광주전남지원부장 조용남 △전북지원부장 박해천 △대구경북지원부장 이대용 △대구경북지원부장 이영호△부산경남지원부장 이동원

▲춘천도시공사, 승마시설 표준화를 위한 한국마사회 협력승마시설 협약식(사진 제공= 춘천시).

안치호 기자 john337337@gmail.com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