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서울, 출발 참관 등 경마 시행 과정 공개

▲한국마사회가 경마 투명성 제고를 위해 일반 관람석에서 볼 수 없던 경마 시행 과정을 고객과 방문객에게 적극 공개하고 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홍보부).
[말산업저널] 이미숙 기자= 한국마사회가 경마 투명성 제고를 위해 일반 관람석에서 볼 수 없던 경마 시행 과정을 고객과 방문객에게 적극 공개하고 있다. 경주마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고 경마 업무 과정을 자세히 알 수 있어 경마 시행 과정이 궁금한 팬은 물론 가족 동반 방문객에게 현장 견학으로도 인기다.

사전 신청 후 렛츠런파크 서울에 가면 경주마들의 짜릿한 출발 장면을 직접 볼 수 있다. 경마가 시행되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참관이 시작된다. 출발 회의는 물론 출발대 설치 현장을 구경하고 개문 신호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일일 출발 위원이 되어 출발 현장 전체를 둘러볼 수 있고 전용 차량을 타고 출발대 설치 현장으로 가서 경주로 안에 들어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출발대를 볼 수 있다. 참관 당일 제1~3경주의 경주마 출발 구경 후 기념 촬영을 하고 나면 중식과 기념품도 제공한다.

참관은 만 19세 이상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경마 정보 페이지 내 출발 정보 클릭 후 출발 업무 참관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전화 문의는 한국마사회 서울출발전문(02-509-2016)으로 하면 된다.

▲한국마사회가 경마 투명성 제고를 위해 일반 관람석에서 볼 수 없던 경마 시행 과정을 고객과 방문객에게 적극 공개하고 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홍보부).

이미숙 기자 mslee0530@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