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불패, 연승대로, 천년대로
-본지 삼쌍승식 이벤트 중간집계 결과 ‘당대불패’ 우승후보로 35% 이상 득표율 기록중
-2위는 ‘당대불패’. ‘연승대로’와 3위는 ‘연승대로’, ‘천년대로’가 높은 호응 보여

이번주에 펼쳐질 「대통령배」와 다음달 「그랑프리」경마대회를 대상으로 시행되는 “2010 경마문화신문 Winter 특별이벤트”가 경마팬들의 많은 참여로 실제 경주 못지 않은 뜨거운 경합을 예고하고 있다.
“삼쌍승식”이라는 새로운 베팅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복수참여가 가능(단, 실제 이벤트 참여 예상은 가장 최근 올린 예상글만 인정)하다는 점에서 여러 네티즌들이 다양한 의견을 게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중간집계결과를 보면 우승마 후보로는 부경대표마인 ‘당대불패’가 우승마 선정에 35% 이상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우승 유력후보로 꼽히고 있고, ‘연승대로’, ‘트리플세븐’, ‘천년대로’ 등도 우승에 대한 가능성을 인정 받고 있다. 이외 2위마 후보로는 ‘연승대로’와 ‘당대불패’가 경합 양상을 보였고, 3위마 후보로는 ‘연승대로’, ‘천년대로’, ‘트리플세븐’ 등이 주목을 받았다.
풍성한 볼거리와 상금이 걸려있는 이번 이벤트는 현재 본지 사이트(http://www.krj.co.kr)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시간은 11월 13일(토) 자정까지 가능하다.


심호근 기자 keunee1201@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