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각 시·도 교육청 교육공무직원 공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
- 단권으로 짧은 시간에 합격이 가능하도록 인터넷 강의 제작
-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2020년도 교육공무직원 소양평가 필기시험에 대비하는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2020 교육공무직원 소양평가(직무능력검사) 각 시·도 교육청 필기시험 대비’는 2020년 각 시·도 교육청 교육공무직원 공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인강이다. 김지영, 류준상 두 선생님의 강의는 최신 기출유형의 언어논리력, 수리력, 공간지각력, 문제해결력, 이해 및 관찰탐구력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교재에는 실전모의고사와 OMR 카드를 첨부하여 실전처럼 연습이 가능하다.

취업동스쿨 2020년 교육공무직원 소양평가 대비 인강 오픈

대전광역시교육청과 전라북도교육청에서 전국 교육청 중 채용공고를 발표하였다. 대전시교육청의 선발예정 직종은 돌봄전담사, 특수교육실무원, 유치원방과후과정전담사, 전문상담사, 교육복지사, 취업지원실무원, 사감, 조리원, 당직실무원 등이며 전북교육청의 선발예정 직종은 조리종사원, 급식보조, 교육복지사, 특수교육지도사, 전문상담사 등이다. 자세한 공채모집 안내는 각 교육청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 인강에 대한 정보는 취업동스쿨 홈페이지(https://www.jobdong.com/job/index.php?)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