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송대영)이 지난 8월 28일 일요일 ’소셜창업마켓‘을 개최했다.

경마공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지역 소상공인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소셜창업마켓'은 부산경남경마공원 더비광장 일대에서 11월 6일까지 추석연휴를 제외한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솜사탕, 수제청 같은 먹거리와 디퓨저, 아동의류,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등 제품을 판매하며 드림캐쳐 만들기, 가죽소픔 만들기같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매달 마지막 주 일요일(9월 25일, 10월 30일)에는 다회용 용기를 가져오면 팝콘 등 간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온택트 친환경 캠페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부산경남경마공원을 찾은 한 고객은 “날씨가 좋아서 오랜만에 아이들을 데리고 나왔는데 플리마켓의 활기찬 분위기 덕분에 더 즐거운 나들이가 되었다. 아기자기한 소품이랑 체험활동이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한다. 게다가 바닥분수도 있고 저렴한 가격에 어린이 승마체험까지 할 수 있으니까 주말에 가볍게 놀기에 이만한 곳이 또 없다.”고 전했다.

공원운영 및 플리마켓에 대해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051-901-7522(한국마사회 부산고객안전부, 월화휴무)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송대영)이 지난 8월 28일 일요일 ’소셜창업마켓‘을 개최했다.(사진=한국마사회 제공)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