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1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6(별정A)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출전마 대다수 거리경험없는 축부재 혼전중 실전 치르며 걸음 호전중인 ⑧컴플리트엔젤 관심!

【경주흐름】

느린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②포에이스,⑧컴플리트엔젤,⑩새내비바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③문학이든,④성실핑크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실전 치르며 걸음 호전중인 ⑧컴플리트엔젤을 필두로 기습 선행시 무시못할 ②포에이스,⑩새내비바의 버티기에 탄력 좋아 거리늘어 유리한 ③문학이든,④성실핑크 등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⑧컴플리트엔젤 - ③문학이든,⑩새내비바 주력.

②포에이스,④성실핑크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1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라온더퀄리티’ 잠재된 능력마다!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불꽃 난타전이 예상되는 경주다.

잠재력에 비해 여태까지 보여주지 못한 ④라온더퀄리티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하다. 또 체구가 왜소한 ⑥차이밍보이도 혼전 역습이 매서운 것이 매력이다. 이상하게 승운이 따라주지 못한 ⑤골드카이저도 항상 조심스러운 마필이다. 한편 발재간이 아주 좋은 ⑩원더풀뮤직도 선두권에서 버티면 승산은 있으며 ①원더풀티지도 인코스에서 기습적으로 나서면서 고배당에 일조한다.

★ 추천마권

④라온더퀄리티-⑥차이밍보이,⑤골드카이저

양대인 전문위원

 

 

1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3경주 경주분석

 

2세마 vs 3세마

2세마와 3세마 간의 대결이다.

잠재력으로 본다면 당연히 2세마들의 우세가 점쳐지고 있으나 최근 변화가 뚜렷한 3세마의 반란을 주의해야 겠다.

이러한 측면에서 3세마인 ①스탠바이미는 직전 공백 이후 경주에서 무리한 전개에도 불구하고 끈끈한 모습을 보인 바 있어 출발지 이점을 안고 강한 승부수가 예상된다.

2세마 중에서는 ⑥글로벌강타, ⑪라온점프 등이 도전하겠고, ⑧스프링워터의 기습선행도 예상할 수 있겠다.

<추천마권> 복승 ①스탠바이미 - ⑥글로벌강타

⑧스프링워터

⑪라온점프

서석훈 전문위원

 

 

1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매직아워’ 수월해진 상대 만나

현등급 부진기복마들의 편성으로 그 중에서 전력과 잠재력에서 돋보이는 ⑦매직아워의 선전이 기대된다.

직전 큰 경기에서도 나름 경쟁력을 보인 바 있고 해당거리 적응도 마친 만큼 믿고 축마로 공략한다.

2위권에서는 공백 있지만 기본기 앞서는 ②파워케이를 위시하여 선두권 공략 노릴 ⑥불의가속과 직전 늦발로 경주 그르쳤지만 항시 한 발 주의해야 할 ⑨송암캣도 가능권이다.

<추천마권> 복승 ⑦매직아워 - ②파워케이

⑥불의가속

⑨송암캣

서석훈 전문위원

 

 

1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5경주 경주분석

 

기복형 마필들의 접전경주

순발력과 뚝심을 겸비한 ⑧메니골드가 강구보를 길게 몰아 지구려 보강했고 투지도 강해 충분히 자력 입상이 가능한 가운데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끈기 보강했고 주폭에 파워감도 느껴진 ③원더풀데블,

출발지 이점안고 선행승부 가능한 ①매직그레이스,

승급전 치르지만 훈련상태 좋은 ④볼드어게인 도전세력

≪추천마권≫

주력:⑧메니골드 - ③원더풀데블

받침:①매직그레이스, ④볼드어게인

유준상 전문위원

 

 

1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성실머니’ 우승 노릴 찬스!

언뜻 보기에는 우열이 드러나고 있으나 비인기마의 반란으로 이변도 가능하다.

꾸준히 순위에 맴돌면서 애간장을 녹여주고 있는 ②성실머니 이번에는 기필코 우승을 거머쥔다. 또

최근 괴력을 보여준 ⑤하이러너도 선추입이 자유로워 연승도 무난하다. 직전 강적들 틈바구니에서 꼬리내린 ⑥불의여왕도 전력을 추스르고 나와 설욕전이 볼거리다. 혼전에 일가견이 있는 ⑧제이트로스도 늘어난 거리에서는 재미가 있으며 부진의 늪에 빠진 ③영광의미소 한방이 매서운 마필이다.

★ 추천마권

②성실머니-⑤하이러너,⑥불의여왕

양대인 전문위원

 

 

1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도전세력 많은 혼전경주

강도있는 훈련으로 전력다지는 모습속에 주행자세 안정된 ⑧아델머스탱이 편성도 강하지 않아 충분히 자력입상이 가능한 가운데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전력다졌고 투지도 강해진 ⑦페더럴캣,

강하게 몰아 스피드 보강했고 탄력이나 상태도 좋은 ⑥캠프세이버,

강구보로 마무리하며 전력다진 ①선파이팅

≪추천마권≫

주력:⑧아델머스탱 - ⑦페더럴캣

받침:⑥캠프세이버,①선파이팅

유준상 전문위원

 

 

1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장산포이즌` 2등급 최상의 여건

[2등급, 1600m, 별정B] 힘차고 있는 신예마와 기복마간 편성으로 혼전이 예상된다. 기존마의 경주 기복있는 성적에 높은 부담중량이 변수라...상승세의 신예마를 주목할 필요가 있겠다.

≪경주분석≫

주목할 마필은 ⑩장산포이즌이다. 2등급에 승급 후 빠른 적응력을 보여주고 있고, 직전 걸음의 여력도 좋았던 모습이라... 적절한 부담중량을 짊어져 축마로 손색 없다. 도전마는 앞선 공략 가능한 ⑦원더풀케이, ⑥빅스고가 유력하겠고, ⑤조우니가와 ③록라인은 부담중량이 관건.

☞추천마권

⑩장산포이즌 - ⑦원더풀케이

⑥빅스고 ※ ⑤조우니가

심호근 전문위원

 

 

1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앞선에서 끝? 복병은 `하이퍼카`

[국산4등급, 1400M, 핸디캡] 상승세의 승급마와 기존마간 편성으로 접전이 예상된다. 4등급 기존마의 경우 기복마가 대거 편성된 만큼 상승세의 신예마에 높은 점수를 줄 수 있겠다.

≪경주분석≫

주목할 마필은 ⑨국대클래스와 ⑦룰즈클래스다. 편성상 빠른 마필이 없는 가운데 ⑨국대클래스의 앞선 전개가 유력해 보이고, 뒷심의 경쟁력까지 갖춰 관심마로 손색 없다. 뒷심 발휘에 강점이 있는 ⑦룰즈클래스는 스피드가 좋고, 1400M 거리 적절해 관심. 도전마는 ⑤하이퍼카를 무시 못 해.

☞추천마권

⑨국대클래스 - ⑦룰즈클래스, ⑤하이퍼카

①라온더타이거

심호근 전문위원

 

 

12월 3일 토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강자틈 선전한 `피렌체힐` 연투기대!

【예상총평】

국4(핸디캡) 12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선행경합으로 이변 가능성 높은 가운데 강자틈 선전하고 전개 유리한 ⑩피렌체힐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새내파워풀,⑤컴플리트웨펀,⑧두손판타스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⑥글로벌선,⑨엘리트룰즈,⑩피렌체힐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뒷심과 끈기 좋아진 ③새내파워풀,연투로 걸음 아낀 ⑧두손판타스틱의 버티기에 강자틈 변화 보이고 전개 유리한 ⑩피렌체힐를 필두로 탄력 좋아 한발 쓸 ⑥글로벌선,⑨엘리트룰즈 도전기대!

【베팅전략】

⑩피렌체힐 - ⑥글로벌선,⑧두손판타스틱 주력.

③새내파워풀,⑨엘리트룰즈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