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오 전문위원

 

2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1경주 경주분석

‘엘리트로열’ 경합입상^^

▣경주단평과 마필분석

국6군, 1300M 별정경주로 펼쳐지는 이번경주 데뷔전 늦발해 고전했고 직전경주 기습 선행을 노렸으나 당시 5번새내비바의 압박으로 입상에 만족했다.이번경주 선입으로도 입상이 가능하다.

상대 마필로는 출발지 좋아진 ⑦다시태어나도,추입할 ⑤디바인평화 그리고 기수교체해 승부하는 ④세명레이디를 추천한다.

▣추천마권

②엘리트로열-⑦다시태어나도 (주력)

②엘리트로열-⑤디바인평화,④세명레이디(방어)

 

2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11경주 경주분석

‘라온더파이터’ 선행강공!!

▣경주단평과 마필분석

1급,1800M 별정경주로 펼쳐지는 이번경주는 직전 그랑프리 대상경주에서 아쉽게 우승을 놓쳤던 ⑧라온더파이터를 베팅축으로 공략한다.

강한 상대없는 편성이라 선행 강공이다.

상대 마필로는 기수 교체했으나 일반경주에 추천하는 ④흥행질주, 선입전개할 ⑨흥록대부,외곽이나 추입가능한 ⑫소울메리트를 추천한다.

▣추천마권

⑧라온더파이터-④흥행질주 (주력)

⑧라온더파이터-⑨흥록대부,⑫소울메리트(방어)

 

2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복승식 축마(2위이내)

1경주 ②엘리트로열

데뷔전에서 늦발하고 경주를 망쳤던 마필로 직전경주 가습 선행을 나갔으나 옆 마필의 압박으로 우승을 놓쳤다.선입으로 힘안배 한다며 나올 걸음 더있는 마필로 이번경주 연투 승부는 필연이다.

2경주 ②배다리왕자

결정력 부족으로 최근경주에서 인기끌고 입상에 실패하고 있다.직전경주 경주중반 옆마필과 부딪쳤고 상대도 강한 경주였다.컨디션 더 좋아진 이번경주 선입 전개로 입상을 노린다.

11경주 ⑧라온더파이터

그랑프리 대상경주였던 직전경주 출발지 이점이용 선행을 나갔으나 추입마가 잘뛰어 입상에 만족했다.강한 상대없는 이번경주 기수 교체했으나 선행 강공으로 우승까지 노릴 수 있다.

 

2월 19일 일요경마 [서울] 노려볼 이변경주

4경주

☞노려볼이변마 ①마이공주

국6군,1400m 중거리 경주로 펼쳐지는 이번경주는 ①마이공주를 노림수 마필로 공략한다.8전동안 입상이 없는 마필이나 최근 경주에서 최외곽에서 거리손실이 컸다.원 게이트 이점있는 이번경주 중위권 내선주행으로 힘안배 한다면 입상을 노릴 수 있다.

☞추천마권

①마이공주-③대천챔프,②파이널축제,⑪바다의꿈,⑤고스트참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