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대인 전문위원

 

2월 25일 토요경마 [서울] 3경주 경주분석

‘하이그랜드’vs‘골드마이티’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우열이 가려진 가운데 비인기마들 틈새 공략으로 이변 가능한 레이스다.

안정적인 능력을 바탕으로 인기가 집중될 ⑥하이그랜드가 우승이 유력하다. 여기에 맞설 ⑤골드마이티도 선추입이 자유로워 임기응변으로 우승도 마다하지 않겠다. 또 오랜 휴양을 거치면서 힘을 보강하고 나온 ②아라모아도 인코스 이점은 덤이다. 경주력을 쌓으면 제 몫을 해줄 ⑧그랜드실버와 ⑦원평축제도 인기마가 무너지면 이삭줍기에 분주하다.

★ 추천마권

⑥하이그랜드-⑤골드마이티(한방)

 

 

2월 25일 토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그야말로 치열한 난장판이다.

엇비슷한 능력을 가진 마필들이 많아 물고 물리는 혼전으로 유혈이 낭자한 레이스다.

가파른 상승세를 타다 직전 늦발주로 게임을 망친 ⑥라온더아리아 이번에는 우승을 되찾는다. 또

종반 뚝심이 타의추종을 불허한 ④글로벌보배도 부담 중량에서 벗어나 홀가분하다.강적들 틈에서 꼬리 내린 ②지산군도 체구가 왜소하나 찰거머리 처럼 물고 늘어지는것이 주특기다.전력변화가 심한 ③루미너스퀸도 고배당 조심해야 하며 ①질주본도 앞장으로 버티면 승산 있다.

★ 추천마권

⑥라온더아리아-④글로벌보배,②지산군

 

 

2월 25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3경주 ⑥하이그랜드

능력은 있으면서도 아직 첫승을 거두지 못한 강적이다. 빠른 발놀림에다 거리에 대한 적응력을 마친 만큼 이번에야 말로 우승에 대한 집념이 엿보인다.

7경주 ⑨매직아워

체구가 우람하고 듬직한 포입 숫마다. 데뷔 후 징검다리 전략으로 나서면서 우승을 노릴 찬스다. 특히 선 추입이 자유로워 한층 수월하다.

8경주 ⑥라온더아리아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검증된 강적이다. 직전 늦발주로 게임을 망쳐 통곡의 밤을 지새웠지만 이번에는 설욕전으로 우승을 강력하게 되찾는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