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완교 전문위원

 

2월 26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디캡) 13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접전중 거리적응 빠르고 주행 안정되며 걸음 늘고있는 ⑪짜릿한자유의 연속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⑧그린실드,⑩파워케이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①록임팩트,⑦런던스카이,⑪짜릿한자유 ⑫세인트루카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앞뒤 다좋은 ⑧그린실드의 버티기에 승군전 상대 강해졌지만 거리적응 빠른 ⑪짜릿한자유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①록임팩트,⑦런던스카이 거리경험 유리한 ⑫세인트루카 등이 도전이예상된다.

【베팅전략】

⑪짜릿한자유 - ①록임팩트,⑧그린실드 주력.

⑦런던스카이,⑫세인트루카 방어.

 

 

2월 26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혼4(핸디캡) 16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엇비슷한 인기마 접전중 거리경험 없지만 걸음 꾸준하고 편성 잘 만나 ⑨더리퍼의 선전이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한강보스,③플라잉아테나,⑥퍼스트드림 등이 경주를 이끌갰고 ⑤송암티즈,⑨더리퍼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줄고 게이트 유리한 ①한강보스 선행시 무시못할 ③플라잉아테나,⑥퍼스트드림의 버티기에 거리경험 없지만 꾸준한 걸음에 탄력 좋은 ⑨더리퍼를 필두로 탄력 좋아 막판 한발 쓸 ⑤송암티즈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⑨더리퍼 - ①한강보스,⑤송암티즈 주력.

③플라잉아테나,⑥퍼스트드림 방어.

 

 

2월 26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⑫라온스트롱

2경주 ⑪원더풀찬스

3경주 ⑥월드클래스캣

4경주 ⑥서부특급

5경주 ④불의축제

6경주 ④투혼의반석

 

 

2월 26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2경주 ⑦뷰티풀멜로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고 축이없는 인기마 접전경주다. 데뷔전 늘어난거리 빠른흐름 무리한 주행후에도 끈기있는 모습으로 실전적응 마친 기본기 좋은 마필로 주기 빠르지만 상태 이상없고 빠르지 않은 흐름 전개 유리하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⑧카미노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어 어떤말이 들어와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경주다. 출전마중 순발력 가장 좋아 편하게 경주 이끌 선행형 마필로 직전 경합과 압박으로 고전했지만 이번경주는 경합없는 단독선행 유리하고 충분히 휴식 취하며 상태 잘 만들어 아낄 이유없이 승부할 마필.

9경주 ②두손클래식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치열한 선행경합으로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능력대비 결정력 부족으로 성적 부진하지만 분명 보여줄걸음 더있는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선행경합 치열한 가운데 전개 유리하고 만만한 편성에 상태와 걸음 양호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