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완교 전문위원

 

3월 5일 일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이변 가능성 높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5(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출전마 대다수 거리적성 짧아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변화 보이지만 여건 좋아진 ②뉴청파는 적임기수 재기승해 관심!!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⑤원평킬라,⑥런던명가,⑨그랜드파워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뉴청파,⑧바덴바덴⑪신의반전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거리줄어 유리한 ⑤원평킬라 거리경험 유리한 ⑨그랜드파워의 버티기에 변화 보이고 전개여건 좋아진 ②뉴청파를 필두로 승군전 거리 늘었지만 탄력 좋은 ⑧바덴바덴,걸음 아낀 ⑪신의반전 등의 도전!

【베팅전략】

②뉴청파 - ⑨그랜드파워,⑪신의반전 주력.

⑤원평킬라,⑧바덴바덴 방어.

 

 

3월 5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기습선행 찬스 맞은 `야호골든캣` 관심!

【예상총평】

국3(별정B)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출전두수도 적고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 인기마 접전중 연투 여파로 최근 걸음 아끼며 승부타임 엿보는 ②야호골든캣은 느린흐름 선행찬스 맞아 강공필연!!

【경주흐름】

느린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②야호골든캣이 경주를 이끌겠고 ④용암보스,⑦에이피파텍,⑧농본바다,⑨좋은관계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편하게 경주 이끈 ②야호골든캣의 버티기에 승군전 늘어난거리 선전한 ④용암보스,강자틈 피한 ⑦에이피파텍,강자틈 걸음 아끼며 승부타이 엿보는 ⑧농본바다,탄력 좋은 ⑨좋은관계 도전!!

【베팅전략】

②야호골든캣 - ④용암보스,⑨좋은관계 주력.

⑦에이피파텍,⑧농본바다 방어.

 

 

3월 5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⑩신해망치

2경주 ⑧해피블루

3경주 ⑧청마영웅

4경주 ①동부스타

5경주 ①야생화

6경주 ⑧닥터테이크

 

 

3월 5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②레전드케이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어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는 혼전경주다.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실전 치를수록 주행 안정되며 중속과 탄력 호전중인 마필로 이번경주는 흐름 빠르지 않아 전개도 유리하지만 좋은 컨디션에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⑥작두콩

출전두수도 적고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딱히 강축이없고 불안한 인기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능력대비 결정력 부족으로 성적 부진하지만 강자틈 경험 풍부한 마필로 직전 탄력 호전된 변화 보인뒤 강훈련 소화하며 상태 잘 만들어 적임기수 기승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8경주 ⑧라온포레스트

출전두수는 적지만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아 어떤말이 들어외도 할말없는 축부재 혼전경주다.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중속과 탄력 좋아 앞선 강하지 않은 흐름 전개 유리한 마필로 직전 상태 잘 만들었지만 자리 못잡아 무리한 주행후에도 끈기 보였고 상태 여전히 좋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