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라온퍼스트`는 왔고!! 후착마 접전!!

【예상총평】

오픈(별정A)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암말 최강자인 ⑩라온퍼스트는 별정방식 더욱 유리해 축마감으로 손색없지만 후착마 찾기가 관건인 가운데 상승세 가파른 ③플랫베이브의 도전예상!!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④캄스트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②퀸즈투어,③플랫베이브,⑩라온퍼스트,⑪어디가나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편하게 경주 이끈 ④캄스트롱의 버티기에 직전 늦발로 아쉬움 남긴 ⑩라온퍼스트를 필두로 걸음 아끼고 능력있는 ②퀸즈투어,상승세 가파른 ③플랫베이브,탄력 호전된 ⑪어디가나 등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⑩라온퍼스트 - ③플랫베이브 주력.

②퀸즈투어,④캄스트롱 방어.

 

 

4월 9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적정거리 맞은 `라스트펀치` 선전기대!!

【예상총평】

혼3(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접전중 승군전 늘어난거리 게이트 고착으로 아쉬움 남긴 ⑧라스트펀치의 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문학스톰,⑥케이엔라이트,⑦그레이트선더가 경주를 이끌겠고 ⑤그레이스퀸,⑧라스트펀치,⑩문학드림,⑪글로벌보배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거리줄어 유리한 ⑥케이엔라이트의 버티기에 적정거리 맞아 능력 이끌어 낼 ⑧라스트펀치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⑤그레이스퀸,⑩문학드림,⑪글로벌보배 도전기대!

【베팅전략】

⑧라스트펀치 - ⑤그레이스퀸,⑪글로벌보배 주력.

⑥케이엔라이트,⑩문학드림 방어.

 

 

4월 9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⑥성실천하

2경주 ⑪원더풀어필

3경주 ⑩골든포인트

4경주 ⑫황우대장군

5경주 ③기적의적토마

6경주 ④골든위너

 

 

4월 9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②킹고태양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불안한 인기마 여럿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실전경험 없지만 능검시 신마답지 않은 안정된 주행에 부조에 순응 잘하며 능력 은폐한 마필로 공들여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⑧메이드스타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출전마 대다수 기복있고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는 접전경주다.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탄력 좋아 앞선 강하지 않은 흐름 전개 유리한 마필로 데뷔전 전개 꼬였음에도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쳤고 좋은 컨디션에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9경주 ⑨베링맨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불안한 인기마와 전력 숨긴 복병마 여럿있어 이변 가능한 경주다. 능력대비 초반 늦은 단점과 결정력 부족으로 성적 부진하지만 분명 보여줄걸음 더있는 마필로 질병없이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 호전돼 강자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