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6일 일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파인캠프` 강력하게 우승 노린다.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기복이 심한 마필들이 출전하고 있으나 인기마 위주로 추리하자.

혼전 역습이 매서운 ⑦파인캠프가 경주를 치를수록 힘이 차고 있어 우승 유력하다. 선추입이 자유로운 ②해운대갈매기도 인코스 이점은 덤이다.  능력은 있으면서도 이상하게 맥을 추지 못한 ③캔디글로우도 강훈련을 쌓고 나와 재미가 있겠다. 한편 매번 높은 인기에도 실망을 준 ⑩에이펙스도 더 이상의 양보는 없으며 전형적인 고배당 마필인 ⑥샤프선샤인이 호시탐탐 틈새를 노리고 있다.

★ 추천마권

⑦파인캠프-②해운대갈매기,③캔디글로우

 

 

4월 16일 일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디스챌린지` 저력 보여준다!

엇십슷한 마필들이 출전하고 있어 고배당이 터질 가능성이 높은 경주다.

임기응변에 강한 ⑤디스챌린지 이번에는 확실하게 능력을 보여준다. 여기에 맞설 ①마이티룩도 인코스 이점으로 3연승을 노린다. 강적들과 경험을 두루 익힌 ④베스트천상도 선두권에서 집요하게 물고 늘어진다. 혼전 역습이 매서운 ⑩문학젠야타도 결승선 에서 짜릿한 역전극으로 응수한다. 한편 순발력이 좋은 ⑪이스트반도 버티기 작전으로 나서면서 배당 토해낸다.

★ 추천마권

⑤디스챌린지-①마이티룩,④베스트천상

 

4월 16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⑥운주본능

2경주 ③퍼플라인

3경주 ⑤글로벌스카이

4경주 ⑩원더풀찬스

5경주 ②컴온퍼스트

6경주 ③동트자보이

 

4월 16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2경주 ⑦파인캠프

전력을 논하기엔 이르지만 직전 준우승으로 확연히 좋아지고 있는것이 사실이다. 특히 혼전에 강한 만큼 역습으로 첫승을 노린다.

4경주 ②내길의퀸

기본 능력은 막강하다. 매번 출전시 높은 인기에서 보듯 투지와 근성을 겸비하고 있다. 또 강 훈련으로 전력을 다지고 나온 만큼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8경주 ⑧위너스맨

자타가 인정하는 최고의 국산마다. 특히 대상경주 에서는 더욱 위력을 보여준 강자다. 특히 선두권에 나서면 밀리지 않는 근성은 단연 독보적이다. 이번에도 대상 경주라서 기대해도 좋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