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일요경마 [서울] 4경주 경주분석

‘탑퀄리티’ 앞장으로 뺑 돈다.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출전하고 있어 어느때 보다도 신중함이 요구되는 경주다.

발재간이 아주 좋은 ①탑퀄리티 인코스 이점과 함께 우승 노린다. 또 꾸준히 제몫을 해주고 있는 ③새내퀸도 선두권에서 버티면 승산은 있다. 선추입이 자유로운 ⑧파르키우스도 검증된 마필이라서 호락호락 양보는 없을 것이다. 강적들과 근성을 다진 ⑤옐로우캣도 우람한 체구에서 나오는 투지가 일품이다. 한편 ②한강챔프도 인코스 에서는 강해 무시해서는 안될 마필이다.

★ 추천마권

①탑퀄리티-③새내퀸,⑧파르키우스

 

 

5월 14일 일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퀴클리런’ 저력을 보여준다.

전반적으로 우열이 다소 드러나고 있다지만 까닥하면 고배당으로 이어질 레이스 중의 하나다.

현란한 발놀림으로 경주를 주도하고 나설 ⑨퀴클리런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하다. 이에 맞설 ④천마비상도 강훈련을 쌓고 나와 두고만 보지는 않을 것이다. 또 혼전에 강한 ①더퀸저스티스 잠재된 능력을 마음껏 보여줄 전망이며 최근 힘이 부쩍 차고 있는 ⑤라스트펀치도 재미가 있기는 마찬가지다. 한편 입상시엔 고배당을 동반한 ⑩수리수리마도 언제든지 눈여겨 볼 가치가 있다.

★ 추천마권

⑨퀴클리런-④천마비상,①더퀸저스티스

 

 

5월 14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①다이아스피릿

2경주 ⑨황우머니

3경주 ⑦블루아이콘

4경주 ③금아패셔너트

5경주 ③마하메루

6경주 ④갤럭시로드

 

 

5월 14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4경주 ①탑퀄리티

잠재력이 탄탄한 마필이다. 게다가 타고난 순발력이 좋아 경주를 주도하는 것이 특기다. 이번에는 단거리 경주라 가볍게 우승을 거두면서 자존심을 되찾는다.

6경주 ⑨퀴클리런

발재간이 아주 좋은 마필이다. 직전 다소 방심하면서 어이없이 분패를 당했었다. 이번에는 신중하게 그리고 겸손하게 레이스를 펼치면서 우승을 되찾는다.

10경주 ⑥라온더파이터

자타가 인정하는 최고의 국산마다. 그동안 대상경주 우승도 여러번 검증된 만큼 인기도 집중된다. 따라서 별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