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 토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은근히 난해한 레이스다.

엇비슷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치열한 난타전으로 이변이 속출할 가능성이 높은 경주다.

경주 적응력이 빠른데다 순발력이 좋은 ④티아모이번에는 우승이 유력하다. 또 발재간이 좋은 ①은혜가문도 인코스 이점으로 뺑 돌아 버릴 기세다

능력은 있으면서도 실전에서 맥을 추지 못한 ⑨에이펙스도 더 이상의 양보는 사치일 뿐이다. 한편 강적들 틈에서 번번히 들러리 섰던 ⑧터프여제종반 역습으로 응수해 보겠으며 ⑥원더풀룰즈도 늦발주만 피해주면 고배당 노릇 톡톡히 한다.

★ 추천마권

④티아모-①은혜가문,⑨에이펙스

 

 

5월 20일 토요경마 [서울] 7경주 경주분석

‘은파챔피언’ 휴양 공백 이상없다!

저머더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많아 수준 높은 경주로 보는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경주다.

잠재력이 막강한 ②은파챔피언 오랜 휴양을 거치면서 3연승은 무난하다. 또 기복이 다소 심한 ⑨라온더하이맨 이번에야 말로 강인한 인상을 심어 준다. 꾸준히 순위에 넘나들며 검증을 거친 ⑦대완구 직전에 이어 한번더 승부수 던진다. 인기에 비해 주춤하고 있는 ③스탈렛도 호시탐탐 벼르고

있어 눈여겨 볼 대목이며 ⑧한강보스도 부진의 늪에서 벗어날 절호의 찬스다.

★ 추천마권

②은파챔피언-⑨라온더하이맨,⑦대완구

 

 

5월 20일 토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2경주 ④티아모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빠르게 적응력을 보여준 마필이다. 특히 순발력이 좋아 앞장으로 나서면서 첫 승을 노리기엔 아주 딱 이다.

3경주 ⑪라온더코브라

체구가 듬직한 국산 숫마다. 오랜 휴양을 거치면서 힘이 좋아진 데다 혼전 역습으로 우승을 거두면서 덩치 값을 톡톡히 할 것으로 전망된다.

8경주 ⑤하이퍼카

그다지 능력마는 아니다. 하지만 최근 3연속 4착을 걸치면서 가능성을 보여준 마필이다. 게다가 혼전 역습이 날카로워 이번에야 말로 강인한 인상을 심어 준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