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일 일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엇비슷한 인기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국4(핸디캡) 14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크지않은 인기마 접전중 거리적성과 앞뒤 다좋은 ①영영삭스는 여건 더욱 좋아져 연투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영영삭스가 게이트 이점안고 경주를 이끌겠고 ②비트러너,③어메이징위즈,⑨원더풀인디,⑩스포블레이드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앞뒤 다좋은 ①영영삭스를 필두로 승군전 늘어난거리 선전한 ②비트러너 걸음 꾸준한 ③어메이징위즈 능력있지만 전개 꼬여 고전한 ⑨원더풀인디 강자틈 피한 ⑩스포블레이드 도전!!

【베팅전략】

①영영삭스 - ②비트러너,⑩스포블레이드 주력.

③어메이징위즈,⑨원더풀인디 방어.

 

 

5월 21일 일요경마 [서울] 8경주 경주분석

`위너스맨`은 왔고!! 후착마 접전경주!!

【예상총평】

오픈(마령) 20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컨디션 살아나며 직전 여유롭게 우승한 ⑥위너스맨은 상태 여전히 좋아 축마감으로 손색없지만 후착마들의 전력차 엇비슷한 후착마 접전경주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⑦블랙머스크가 경주를 이끌겠고 ①바베어리언,②투혼의반석,⑥위너스맨,⑨심장의고동,⑩제시의꿈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능력 우위인 ⑥위너스맨을 필두로 강자틈 변화 보인 ①바베어리언 탄력과 근성 좋은 ②투혼의반석,적임기수 기승해 능력 이끌어 낼 ⑨심장의고동,걸음 늘고있는 ⑩제시의꿈 등의 도전기대!

【베팅전략】

⑥위너스맨 - ②투혼의반석,⑨심장의고동 주력.

①바베어리언,⑩제시의꿈 방어.

 

 

5월 21일 일요경마 [부산]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⑪버럭

2경주 ⑧서귀축제

3경주 ⑤달릴래요

4경주 ④패스트건

5경주 ②상승보이

6경주 ⑥오르다

 

 

5월 21일 일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②원더풀퍼지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고 불안요소 지녀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공백있지만 재검시 예전과 달리 스피드 확연히 좋아진 모습에 부조에도 잘 순응하며 여유로운 걸음 돋보인뒤 오랜기간 공들여 전력 다졌고 준비 잘 마쳐 만만한 편성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⑧왈가닥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직전 상태 잘 만들었지만 주행중 시종 전개 꼬여 무리한 주행후에도 가능성 보인 마필로 충분히 휴식 취하며 전력 다졌고 상태와 걸음 좋아 전개 이점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10경주 ①마이티룩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스피드 좋은 마필들 대거 출전해 치열한 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승군전 강자틈 근성있는 걸음으로 선전한 기본기 좋은 마필로 실전 치를수록 주행 안정되며 걸음도 늘고있지만 좋은 컨디션에 게이트와 전개 이점안고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