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일 일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성실인동’ 우승은 따논당상!

드러난 능력에서 보듯 강력한 인기마가 있어 후착 찾기가 관건인 레이스다.

경주를 치를수록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⑩성실인동 별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순발력이 좋은 ⑦함평파이터도 체력 안배만 잘 해주면 입상은 무난하다. 간혹 늦발주 하는 ④원더풀폭스

오랜만에 안쪽 게이트인 만큼 기대가 상당히 크다. 또 강적들과 근성을 다진 ⑧아치러너도 부담중량 이점으로 어부지리도 가능하며 ⑥유로강자도

틈새를 노릴 공산이 크다.

★ 추천마권

⑩성실인동-⑦함평파이터,④원더풀폭스

 

 

5월 21일 일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최강블레이드’vs‘마이티룩’

기량이 어마어마한 마필들이 출전하고 있어 까닥하면 고배당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주다.

선추입이 자유로운 ⑨최강블레이드 막강한 괴력을 보여주고 있어 우승이 유력하다. 여기에 맞설

①마이티룩도 종반 끝걸음이 아주 좋아 결코 양보하지 않을 전망이다. 이들 싸움에 ④문학스톰도 기복이 다소 심하나 물고 늘어질 공산이 크다. 또

혼전 역습이 날카로운 ⑪라온샹젤리도 입상시엔 고배당을 동반하며 매번 높은 인기를 모은 ⑩원더풀키티도 자존심이 있어 강공으로 맞선다.

★ 추천마권

⑨최강블레이드-①마이티룩 (한방)

 

 

5월 21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⑥심플칼릭스

2경주 ②하늘미소

3경주 ⑤달릴래요

4경주 ①얼라이브스타

5경주 ①맨오브더이어

6경주 ⑧영광의레전드

 

 

5월 21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2경주 ⑩성실인동

능력을 논하기엔 이르나 편성이 주는 이점으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게다가 혼전 끝 걸음 또한 아주 좋아 기대해도 좋다.

4경주 ①불의꽃

드러난 전력에서 보듯 안정감이 돋보인다. 하지만 아직 첫 승이 없어 모양이 다소 빠지고 있다.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이라 모든 여건상 우승을 거두기엔 최적 조건이다.

8경주 ⑥위너스맨

자타가 인정하는 최고의 국산마다. 그동안 굵직한 대상 경주만 해도 7회를 거두었다. 특히 상대마 견제가 만만치 않겠으나 아낌 없는 성원을 표하는 것 또한 예의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