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7일 토요경마 [서울] 9경주 경주분석

전력차 크지않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국4(별정B) 17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인기마들의 전력차 크지않고 불안한 인기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강자틈 피한 ⑤타이탄삭스는 강공 필연이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③원더풀위크,④포에버칸이 경주를 이끌겠고 ⑤타이탄삭스,⑥고져스서브,⑦킹심바 등이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강자틈 고전했지만 선행시 더 뛰어줄 ③원더풀위크,④포에버칸의 버티기에 스피드 변화 보이고 편성 잘 만나 강공 펼칠 ⑤타이탄삭스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⑥고져스서브,⑦킹심바 등이 도전하는 흐름이다.
【베팅전략】
⑤타이탄삭스 - ③원더풀위크,⑥고져스서브 주력.
④포에버칸,⑦킹심바 방어.


5월 27일 토요경마 [서울] 10경주 경주분석

이변 가능성 높은 축부재 `혼전경주`

【예상총평】
혼3(별정B) 1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 여럿있어 이변 가능성 높은 가운데 선행찬스 맞은 ②빅야크는 적임기수 기승해 선전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천지광풍,②빅야크가 경주를 이끌겠고 ④럭키훈,⑦아침함성,⑩마이티굿,⑪만석지기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거리경험 유리한 ②빅야크의 버티기에 직전 무리한 주행후에도 탄력과 끈기 호전된 ④럭키훈,변화 보인 ⑦아침함성,직전 점핑 출전해 고전한 ⑩마이티굿,탄력 좋아 한발 쓸 ⑪만석지기 도전!!!
【베팅전략】
②빅야크 - ④럭키훈,⑩마이티굿 주력.
⑦아침함성,⑪만석지기 방어.





5월 27일 토요경마 [서울]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1경주 ④글로벌축배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신예마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선행경합으로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실전경험 없지만 능검시 신마답지 않은 안정된 주행 보인 기본기 좋은 마필로 오랜기간 공들여 전력 다졌고 만만한 편성에 전개 유리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⑩우뚝
축은 서있지만 후착마들의 전력차 크지않고 불안한 인기마 여럿있어 후착마 이변 가능한 경주다.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탄력 괜찮아 늘어난거리 유리한 추입형 마필로 이번경주는 흐름 빠르지 않아 전개도 유리하지만 의지 보이며 상태 잘 만들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8경주 ⑤걸작선
거리경험없는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거리경험 유리한 기존마간 전력차 크지않고 인기마 기복있어 이변도 가능한 경주다. 승군전 거리늘고 상대 강해졌지만 직전 무리한 주행후에도 탄력과 근성 확연히 좋아진 걸음으로 선전한뒤 승군대비 준비 잘 마쳐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