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일 일요경마 [서울] 2경주 경주분석

그야말로 변마들의 난타전이다.

출전마들 면면히 살펴보면 그야말로 물건들이 출전하고 있어 생각만 해도 골 때리는 경주다.

최근 주춤하고 있는 ①터프여제 인코스 이점과 함께 인기가 집중된다. 여기에 맞설 ⑦송암드래건

직전 준우승으로 사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어 맞짱

뜨기엔 딱이다. 이들 두마리로 압축되는 가운데 ⑨히어로퀸도 발동이 늦게 걸리는 것이 흠이다.

한편 바닥에서 헤메고 있는 ③골든스나이퍼와 ⑪골든펄도 언제든지 틈만 생기면 집요하게 물고 늘어진다.

★ 추천마권

①터프여제-⑦송암드래건(한방)

 

 

6월 4일 일요경마 [서울] 6경주 경주분석

`선더플래시` 뚝심이 아주 좋다.

언뜻 보기에는 우열이 드러나고 있으나 상황에 따라 비인기마의 반란이 예상되는 레이스다.

혼전 일수록 강한 면을 보여준 ⑥선더플래시 이번에는 우승이 유력하다. 또 꾸준히 순위에 넘나들며 언제든지 입상 노릴 준비를 하고 있는 ④태양타고도 재미가 있겠다. 오랜만에 인코스 이점을 안은 ①아르고리치 거리에 대한 적응력을 마친 만큼 유리한 상황이다. 순발력이 좋은 ③킹에이스도

앞선에서 버티면 승산은 있으며 ⑧어서와 입상을 하면 무조건 고배당 터진다.

★ 추천마권

⑥선더플래시-④태양타고,①아르고리치

 

 

6월 4일 일요경마 [부산] 단(쌍)승식 기대마

1경주 ⑥글로벌사랑

2경주 ⑦퀸로맨스

3경주 ⑥라온더할리

4경주 ⑪스타퓨리

5경주 ④아델앨리스

6경주 ①라온포레스트

7경주 ⑩황우파이터

 

 

6월 4일 일요경마 [서울] 단(쌍)승식 기대마

2경주 ①터프여제

전력을 논하기엔 이르나 편성이 주는 이점으로 우승은 따논당상이다. 특히 혼전 역습이 아주 좋아 인코스 이점은 덤이다.

4경주 ②파이널질주

기본 능력은 이미 검증된 마필이다. 간혹 늦발주 에다 외각을 돌면서 아쉬움을 주었으나 이번에는 컨디션을 재정비 하고 나온 이상 우승은 영순위다.

6경주 ⑥선더플래시

능력은 탄탄한 마필이다. 또 거리에 대한 적응력과 함께 우승을 만본 터라 이번에도 이변이 없는 한 우승은 당연하다. 간혹 발동이 늦게 걸리는 것이 흠이나 설욕전으로 나온 만큼 기대해도 좋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